UPDATED. 2024-03-27 17:29 (수)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 5월 24일 공개 확정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 5월 24일 공개 확정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3.04.25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차 포스터 공개.. 이나영과의 특별한 동행이 시작된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 배우 이나영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 배우 이나영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이종필 감독과 대체 불가 배우 이나영이 뭉친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가 5월 24일 공개를 확정 짓고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배우 이나영의 신작이자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이종필 감독의 드라마 첫 연출작으로 기대를 모은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는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는, 국어 선생님 박하경의 예상치 못한 순간과 기적 같은 만남을 그린 명랑 유랑기다.

제주부터 서울까지, 매 회차 다양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박하경’(이나영)의 하루를 담은 '박하경 여행기'는 일상의 삶과 전혀 다른 풍경 속에서 느낄 수 있는 공감과 위로를 전한다. 여기에 ‘박하경’의 여행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줄 9인의 배우 구교환, 길해연, 박세완, 박인환, 서현우, 선우정아, 심은경, 조현철, 한예리(가나다 순)의 출연은 낯선 여행지에서 펼쳐지는 의외의 사건들과 뜻밖의 만남이 주는 선물처럼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박하경 여행기' 1차 포스터는 마치 여행 티켓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파란 하늘과 눈부신 모래 사장이 돋보이는 여행지에서 미소를 머금고 있는 ‘박하경’의 모습은 그녀가 훌쩍 떠나버린 곳에서 어떤 경험을 하게 될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사라져 버리고 싶은 날 떠나는 딱 하루의 여행”이라는 카피가 보는 이들이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박하경 여행기'와의 동행이 지친 일상에 얼마나 큰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청량감 넘치는 1차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는 5월 24일 오직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