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3 16:46 (목)
'2023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관심 폭증... 티켓파워 이어가
'2023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관심 폭증... 티켓파워 이어가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4.26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관객들에게 추억과 향수를 선사해 온 '타임캡슐 슈퍼콘서트'가 더욱 풍성한 무대로 2023년 전국 투어를 시작한다.

오는 6월 24일,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2023 타임캡슐 슈퍼콘서트'의 막이 오를 예정이다. 전주 무대에서는 가수 조성모, 김원준, 디바, 영턱스클럽, 채연, 김현정, 스페이스A, 더크로스(김혁건, 캡틴시하) 등이 출연하며 쿨(COOL)의 김성수의 디제잉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7월 1일에는 인천 인하대 특설무대에서 인천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인천 공연에서는 코요태, 태사자, 이재훈, 디바, 채연, 소찬휘, 스페이스A, K2 김성면 등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며, DJ DOC 이하늘의 디제잉 무대로 무대 열기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첫 시작을 알리는 전주 공연은 주최 및 주관으로 ㈜골든이엔엠과 쇼팩토리가, 공식 후원사로 전북 롯데하이마트 인후점과 익산 하이마트 인하점, 그리고 대우써머스㈜가 함께한다.

전주 공연은 지정석(또는 지정 구역) 4천 석 중 절반이 티켓 예매 오픈 2주가 되지 않아 판매됐으며, 인천 공연은 올 스탠딩 공연으로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하는 미지정석임에도 현재 4천 장을 돌파했다.

▲ '2023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전주 공연 포스터
▲ '2023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전주 공연 포스터

㈜골든이엔엠 황주원 프로듀서는 "이러한 예매 속도는 주최측에서도 예상하지 못했던 결과라 많은 관람객을 수용할 수 있는 장소임에도 판매처별로 수용 가능한 관람객 수 카운팅 작업에 돌입하고 있다"고 말하며, "이러한 추세라면 5월 중순에는 티켓 예매가 종료되고 본격적인 무대 구현 작업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6월 24일, 7월 1일에 개최되는 '2023 타임캡슐 슈퍼콘서트'는 모든 세대가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대형 레트로 콘서트로, 지난 수년간 이어진 뉴트로 열풍에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자신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