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레이저, 진화된 최고의 E스포츠 헤드셋 블랙샤크 V2 프로 2023 출시
레이저, 진화된 최고의 E스포츠 헤드셋 블랙샤크 V2 프로 2023 출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4.28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저 블랙샤크 V2 Pro 2023
레이저 블랙샤크 V2 Pro 2023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에서 새롭게 진화된 헤드셋 Razer BlackShark V2 Pro 2023(이하, 블랙샤크 V2 프로 2023)를 신규 출시했다. 세계 최고의 E스포츠 선수들과 협업을 통해 탄생한 블랙샤크 V2 프로 2023은 기존 대비 월등한 배터리 타임, 뛰어난 연결성, 고품질 마이크 등 여러 부분에서 극적인 업그레이드를 이뤄냈다.

새롭게 도입된 레이저의 초광대역 마이크는 프로 수준의 음성 품질을 위해 더 넓은 주파수를 캡처해 선명하고 분명한 음성 전달이 가능할 뿐 아니라 탈부착이 가능한 분리형 마이크로 설계돼 보관 및 착용에 용이하다.

세계 최고의 E스포츠 전문가들과 협업을 통해 탄생한 FPS 전용 오디오 프로파일을 통해 프로와 같은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다. Razer Synapse를 통해 여러 프로파일을 손쉽게 적용 가능할 뿐 아니라 직접 커스터마이징 해 헤드셋에 저장할 수 있어 사용 위치가 바뀌어도 추가 소프트웨어 없이 자신만의 프로파일을 사용할 수 있다.

USB C 타입 충전을 새롭게 도입한 블랙샤크 V2 프로 2023은 이전보다 3배가량 늘어난 배터리 타임을 선보인다. 최대 70시간에 이르는 배터리 타임을 통해 한 번의 충전만으로 하루 10시간 사용 기준 일주일에 가까운 시간 동안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USB C 타입 충전을 통해 단 15분의 충전만으로 6시간의 이용이 가능할 정도의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착용감 역시 크게 개선됐다. 고급 메모리폼 쿠션을 사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할 뿐 아니라 밀폐형 이어컵은 방해가 되는 소리를 이상적으로 차단해 게임에 몰입감을 높여준다. 통기성 역시 뛰어나 더운 여름철에도 무리 없는 장시간 착용이 가능하다.

Razer HyperSpeed 무선 연결을 지원하는 블랙샤크 V2 프로 2023은 업계 최고의 2.4Ghz 무선 연결을 통해 고성능, 저 지연 연결로 경쟁 게임 내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스마트 스위치를 통해 블루투스 연결 기기로 간편한 전환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