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마마무 솔라부터 에일리까지…‘판도라 : 조작된 낙원’ 종영
마마무 솔라부터 에일리까지…‘판도라 : 조작된 낙원’ 종영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5.0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도라 : 조작된 낙원’ 마지막회 앞두고 예측불허 전개
긴장감 높인 OST 합본 음원 30일 발매
'판도라' OST 합본 [사진 CJ ENM]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tvN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이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줄 OST 음원 합본을 공개한다.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크리에이터 김순옥, 극본 현지민, 연출 최영훈) 측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총 4트랙의 가창곡과 스코어 트랙으로 구성된 OST 음원 합본을 발매한다.

‘판도라: 조작된 낙원’은 그 동안 충격적인 전개와 폭주하는 복수전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이 가운데 몰입도를 높여주는 OST들을 선보이며 극의 긴장감을 한층 높였다.

우선 홍태라(이지아 분)가 헤쳐나가는 비극적 전개를 노래하는 솔라 (마마무)의 ‘Eternal’을 시작으로 비극적인 사랑을 담담하게 풀어낸 일레인의 ‘멀어져 가’, 거짓된 세상을 마주한 홍태라가 살벌한 복수를 다짐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에일리 (Ailee)의 ‘Gone’,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로 인해 평생을 고통받는 고해수(장희진 분)의 입장을 대변한 g1nger의 ‘Falling Down’까지 극중 인물들의 심리를 완벽하게 표현하는 OST들로 화제를 모았다.

위 가창곡 뿐만 아니라 예측불허 스토리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꾸며주는 스코어 곡들 역시 이번 OST 음원 합본으로 공개될 예정이라 종영을 아쉬워하는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 OST 음원 합본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