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싱어송라이터들'을 위한.. 유튜브채널 최대 규모의 오디션 개최
'싱어송라이터들'을 위한.. 유튜브채널 최대 규모의 오디션 개최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3.05.03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오디션 중 국내 최대규모의 오디션이 펼쳐진다.
'공정오디션'_1차 포스터 [자료 = 감엔터]
'공정오디션'_1차 포스터 [자료 = 감엔터]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종합언론 '뉴스핌'이 후원하고 (주)감엔테인먼트가 주관하는 "공정한오디션-음악의탄생"이라는 타이틀로 유튜브채널 "안다TV"를 통해 진행된다.

해당 오디션은 5월8일부터 응모를 받는데..이때 신청한 응모자들은 심사를 통해 지역 예선 참가여부를 통보받는다.응모를 통과한 참여자들은 6월2일 강원도를 시작으로 약 2개월에 걸쳐 , 전국 12곳에서 지역 오디션에 참여해 지역우승자를 선발한다.

​8월5일(토요일) 지역 우승자들의 경쟁을 통해 최종 우승자를 선발하며 최종우승자에게는 1000만원의 상금과 뮤직비디오 제작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오디션은 구성작가를 두지않아 오디션의 클리셰인 팀간 경쟁 , 퍼포먼스 , 타쟝르 도전 등 응시자들이 성격상 부담스러워하는 요소조차 모두 없앴고심사위원조차 연예인이 아닌 관련학과 교수들로 섭외하여 공정성에 무게감을 두었다고 밝히고 있다.

​관계자는 특히 이번 오디션은 제목에서부터 공정을 강조하듯이 재미나 시청률보다 "공정"에 높은 가치를 두고 진행한다고 밝히고 있다.

​또한 조건적 제한도 거의 없어 "스스로 작곡한 노래를 부를수만 있다면 어떤 응모조건도 없다".."성별,나이,국적,쟝르,데뷔여부,지역..등등 장애물이 전혀없는 기존에 볼수없었던 오디션으로 실력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히고 있다.

​자세한 응모방법은 감엔터 홈페이지 응모주소를 통해 자세히 공지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