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드림캐쳐', 24일 컴백 시선 강탈하는 인디비듀얼 티저 오픈 ‘독보적 콘셉트’
'드림캐쳐', 24일 컴백 시선 강탈하는 인디비듀얼 티저 오픈 ‘독보적 콘셉트’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5.1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 강탈하는 인디비듀얼 티저 오픈 ‘독보적 콘셉트’
드림캐쳐, 7人 7色 물오른 눈빛 연기…매혹적인 비주얼로 ‘분위기 압도’
드림캐쳐_유현_티저_이미지 [사진제공 = 드림캐쳐컴퍼니]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7인 7색 물오른 눈빛 연기를 선보였다.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는 지난 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덟 번째 미니앨범 ‘Apocalypse : From us(아포칼립스 : 프롬 어스)’의 첫 번째 인디비듀얼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드림캐쳐는 웨트 헤어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매혹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공허함이 느껴지는 표정과 시선 처리로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다.

특히 아포칼립스 시리즈의 마지막을 예고한 만큼 멤버별 주변에 놓인 식물, 페인팅이 그려진 욕조 등 콘셉트를 극대화하는 다양한 오브제들 역시 눈길을 끌며 베일을 벗을 타이틀곡을 향해서도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드림캐쳐'_티저_이미지_합본
'드림캐쳐'_티저_이미지_합본

‘MAISON(메종)’과 ‘VISION(비전)’으로 지구에 대한 경종의 메시지를 전달해왔던 드림캐쳐는 ‘Apocalypse : From us’로 아포칼립스 세계관의 마침표를 찍는다. K팝 신 전례 없는 탄탄한 스토리텔링 속 꾸준히 주목받아온 드림캐쳐의 이번 여정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앞서 ‘MAISON’으로는 데뷔 이래 첫 음악방송 1위를, ‘VISION’으로는 미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및 전 세계 21개국 톱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한 드림캐쳐. 무한한 음악 스펙트럼을 담고 돌아올 이들이 신보로 펼쳐낼 활약상에 또 한 번 귀추가 주목된다.

드림캐쳐의 ‘Apocalypse : From us’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