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9 15:31 (목)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5.10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이더맨 VS 스파이더맨?!
모든 평행세계 속 스파이더맨이 차원을 넘어서 총출동한다!
더욱 확장된 멀티버스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영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영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새로운 멀티버스의 신세계를 예고하는 영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수입/배급: 소니 픽쳐스)가 6월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6월 극장가 관객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켜줄 영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가 시선을 사로잡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새로운 멀티버스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 영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는 새로운 스파이더맨 ‘마일스 모랄레스’(샤메익 무어)가 수많은 스파이더맨들과 함께 멀티버스 세계 속 다중 우주의 질서를 잡기 위해 빌런과 대결하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화면을 응시하고 있는 ‘마일스’와 스파이더우먼 ‘그웬’(헤일리 스테인펠드) 뒤로 그들을 향해 달려오는 각기 다른 세계의 수많은 스파이더맨들의 모습을 담고 있어 시선을 압도한다. 무엇보다 ‘스파이더 버스’의 세계관을 보여줬던 전편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에서 보지 못했던 다양한 스파이더맨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더욱 확장된 멀티버스를 예고한다.

특히 ‘마일스’를 향해 달려드는 스파이더맨은 당장이라도 그를 공격할 기세로 손을 뻗고 있어 과연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긴장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한 명을 구할 것인가, 모두를 구할 것인가 스파이더맨 VS 스파이더맨’ 이라는 문구까지 더해져 ‘마일스’와 다른 평행세계 속 스파이더맨들 사이에 어떤 충돌과 균열이 생길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비주얼만으로도 확장된 멀티버스를 예고하는 영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는 실사 영화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세계관과 연결되어 전편을 뛰어넘는 독창적인 세계관을 예고하며 벌써부터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이다.

여기에 전편을 잇는 화려한 CG 연출과 힙한 사운드트랙으로 관객들에게 다시 한 번 완벽한 멀티버스를 체험할 기회를 선사할 것을 기대케 한다. 또한 더욱 넓어지고 확장된 세계관 속 차원이 다른 스파이더맨 세계관의 총집합이 펼쳐질 것을 기대케 한다.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는 6월에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