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3 16:46 (목)
영화 '셔틀: 최강의 셔틀', 5월18일 최초 공개
영화 '셔틀: 최강의 셔틀', 5월18일 최초 공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5.15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대휘-채원빈-김도연-신재휘-김은수-장연우-송지현 등 라이징 스타 총 출동
영화 '셔틀: 최강의 셔틀'
이미지 = 영화 '셔틀: 최강의 셔틀' 포스터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이대휘 김도연 주연의 학원 액션 코미디 영화 '셔틀:최강의 셔틀'이 오는 5월 18일부터 IPTV 및 네이버 시리즈온, 유튜브 영화, 티빙, 웨이브 등을 통해 개봉한다. 

'셔틀:최강의 셔틀'(이하 '셔틀')은 싸움이라곤 해본 적 없는 빵셔틀 정우(이대휘 분)가, 셔틀 토너먼트에서 우승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재성(김도연 분)을 중심으로 하는 일진 무리의 폭력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액션 드라마이다.

넷플릭스 '더 글로리', 웨이브 '약한 영웅' 등 학교폭력을 소재로 한 작품들이 대거 등장하면서 '셔틀'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동시에 차세대 배우로 꼽히는 라이징 스타들의 출연도 하나의 주목 할만한 부분이다.

아이돌 그룹 'AB6IX'의 멤버 이대휘는 우사인볼트라는 별명을 가진 빵셔틀 정우 역을 맡아 드라마는 물론 액션연기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일진 무리 중에서도 실세 재성 역을 맡은 김도연 또한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 '그놈이 그놈이다' 등 다양한 작품에서 섬세한 연기를 보이며 주목받고 있는 배우이다.

민아 역의 채원빈은 '마녀2', '어사와 조이' 등을 통해 연기력을 입증받으며 '스위트홈2', '순정복서' 등에 합류하며 관심을 받고 있는 유망주이다. 신재휘는 '소년심판' , '지금 우리 학교는'에 연이어 출연하며 다양한 캐릭터로 활약하고 있으며, '셔틀'에선 일진 종빈을 연기했다.

'금수저', '오월의 청춘' 등에서 독보적인 캐릭터 연기를 통해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고 있는 김은수는 정우의 친한 친구 종덕 역을 맡아 매력을 뽐냈다.

한편, 코미디 영화의 유쾌함과, 청춘영화의 풋풋함, 액션영화의 스펙타클함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관객을 만나길 기다리고 있는 영화 '셔틀'은 오는 5월18일 IPTV 및 네이버 시리즈온, 유튜브 영화, 티빙, 웨이브 등의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