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2:18 (수)
(여자)아이들, 새 앨범 ‘I feel’ 발매 기념‘멜론 스포트라이트’ 출격
(여자)아이들, 새 앨범 ‘I feel’ 발매 기념‘멜론 스포트라이트’ 출격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5.15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연 “(여자)아이들은 자신감 넘치는 팀, ‘자존감’ 생각하며 작업했다”
'(여자)아이들' [멜론 스포트라이트]
'(여자)아이들' [멜론 스포트라이트]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여자)아이들이 컴백과 동시에 멜론 스테이션에 출연해 새 앨범 소개와 함께 당당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미니 6집 ‘I feel’을 발매하는 (여자)아이들이 출연하는 멜론 스테이션 ‘We Spotlight’의 1~2화를 각각 15일 오후 6시와 16일 오후 6시에 선보이는 등 관련 콘텐츠를 온오프라인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여자)아이들은 멜론 스테이션 ‘We Spotlight’에서 새 타이틀곡 ‘퀸카 (QUEENCARD)’를 비롯해 여러 수록곡들을 자세하게 소개하며 곡들에 담긴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이 가운데 소연은 “(여자)아이들이 자존감과 자신감이 넘치는 팀인 만큼, 자존감이라는 단어를 생각하며 작업했다”고 말한다.

이어 진행된 이미지 토크 코너에서 (여자)아이들은 ‘가장 킹 받는 행동을 많이 하는 멤버’, ‘멤버들이 너무 피곤하거나 들어줄 수 없는 상황에서도 할 말은 해야 하는 멤버’ 등의 질문 카드에 답하며 티격태격하고 끊이지 않는 수다를 나누는 등 큰 웃음을 선사한다. ‘어른과 마주한 우리에게’ 코너에서도 멤버들 서로에게 애정이 가득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감동을 전한다.

또한 각자의 인생에서 떠오르는 레전드 순간을 꼽아보는 ‘내 인생의 Spotlight!’에서 (여자)아이들은 각자 인상깊었던 방송 및 직캠 영상들을 꼽으며 추억에 잠긴다. 특히 마지막으로 “우리 자체가 늘 ‘Spotlight’다”라며 당당한 태도를 보여줘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더불어, 멜론 스포트라이트에서는 (여자)아이들의 인터뷰 영상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와 팬들에게 전하는 컴백 인사 영상, 새 앨범 관련 오피셜 포토 및 멜론에서만 독점 공개하는 사진들까지 확인할 수 있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는 멜론 앱 내 다양한 노출 구좌와 삼성역 K-POP LIVE 대형 LED 스크린 송출로 아티스트의 신규 앨범을 대중에 널리 알리는 서비스다. 멜론 스테이션 ‘We Spotlight’는 멜론 스포트라이트의 인기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멜론만의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