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7 11:08 (월)
배우 박세현, ‘밤에 피는 꽃’ 합류..이하늬와 호흡
배우 박세현, ‘밤에 피는 꽃’ 합류..이하늬와 호흡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5.16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배우 박세현_출처_빅웨일엔터테인먼트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배우 박세현이 MBC 새 드라마 ‘밤에피는 꽃'으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올해 하반기 첫 방송될 MBC 새 드라마 '밤에 피는 꽃'은 밤이 되면 담을 넘는 십오 년 차 수절과부 '여화'와 사대문 안 모두가 탐내는 갓벽남 종사관 '수호'의 담 넘고 선 넘는 아슬아슬 코믹 액션 사극

극 중 박세현은 연선 역을 맡았다. 연선은 과거 여화(이하늬 분)로 인해 목숨을 건진 인물로 글 실력은 사대부 가문 선비들 못지 않고, 자수 실력은 명문가 규수들을 능가할 뿐만 아니라 수에 능통한 팔방미인.

박세현은 드라마 '빅마우스', '오월의 청춘', '청춘기록'을 비롯해 영화 '앵커', '괴기맨숀' 등 안방과 스크린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앞으로가 더욱 더 기대되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길복순’에서 전도연(길복순 분)의 어린시절을 연기하며 강렬한 연기력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얻은 박세현이기에 차기작에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밤에 피는 꽃'은 큰 인기를 모았던 드라마 '하이에나', '별에선 온 그대', '뿌리 깊은 나무', '홍천기' 등을 연출한 장태유 PD의 신작이다. 작품 합류 배우로는 이하늬,이종원 등이 출연을 확정지으며 화제를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