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장기 흥행 화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장기 흥행 화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5.3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멈출 줄 모르는 Team '가디언즈'의 비행은 계속된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이미지 =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포스터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공개되지 않았던 ‘로켓’의 과거와 함께 화끈한 액션, 뭉클한 팀워크를 보여주며 시리즈 최고 흥행을 기록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350만 관객을 돌파, 놀라운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지난 5월 26일 350만 관객을 돌파하며 놀라운 흥행 신드롬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올해 개봉작 중 가장 빠른 속도로 100만, 200만, 300만 관객을 동원, 2023년 개봉작 흥행 TOP 3를 달성하며 심상치 않은 성적을 보여준 이번 작품은 특히 드넓은 은하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액션은 물론 ‘로켓’이 과거를 극복하고 Team ‘가디언즈’와 함께 한층 성장하는 모습은 뭉클함을 선사하며 강력한 입소문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CGV 골든에그지수 98%, 네이버 영화 평점 9.41점 등 실관람객들의 높은 평점을 기록, 앞으로 이어갈 흥행 질주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