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프로스펙스X바이브레이트, 콜라보레이션 성료
프로스펙스X바이브레이트, 콜라보레이션 성료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9.03.2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피플의 스트릿 성지’
사진 =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사진 =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 오리지널(PRO-SPECS Original)과 하이앤드 스트릿 브랜드 바이브레이트(VIBRATE)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된 가운데, 지난 24일 19F/W 서울패션위크 콜라보 컬렉션이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이번 컬렉션은 “뉴트로게이드(New+Retrogade)”라는 테마 아래 진행되었고, 대중이 패션이라 생각하는 것들의 과거와 현재를 다각도로 보여주어 시선을 끌었다. 프로스펙스 오리지널과 바이브레이트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신발에서부터 자켓, 스웨트, 패딩, 트레이닝 팬츠, 후드티, 모자 등으로 구성되었다. 전체적으로 다크한 색감과 베이직한 아웃라인에 감각적인 로고를 더해 심플함 속에 포인트를 살렸으며, 특히 의류 뿐만 아니라 바이브레이트 특유의 스트릿 무드를 담은 독특한 신발과 볼캡 라인을 새롭게 선보여 큰 관심을 받았다.

2019 F/W 서울패션위크 ‘프로스펙스X바이브레이트’ 컬렉션에는 수많은 바이어와 패션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패션모델 배우 출신의 한국, 중국, 일본 등의 다양한 국적의 스타들이 직접 런웨이에 서기도 했다.

한편, 프로스펙스와 바이브레이트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오는 2019 FW 시즌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매장과 LSN 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