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하이브리드 암호화폐 비빗골드, 뉴엑셀 거래소에 신규 상장
하이브리드 암호화폐 비빗골드, 뉴엑셀 거래소에 신규 상장
  • 김진호 기자
  • 승인 2019.03.2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비빗과 뉴엑셀 거래소의 상장협의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하이브리드 암호화폐 BBGOLD(비빗골드)가 3월 새롭게 리뉴얼된 뉴엑셀 거래소에 28일(목) 상장된다.

비빗골드는 현재 커뮤니티 사이트 ‘비빗(BeeBit.me)’에서 사용되어지는데 비빗사이트 내에서 글쓰기와 정보공유를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 암호화폐이다.

회원은 출석을 하거나 글을 작성하고 정보를 공유하여 보상을 받으며, 열람하는 사람도 정보를 보고 댓글을 달면 포인트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비빗에서는 유망한 코인의 토큰세일에 비빗골드로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토큰 프로젝트들의 정보를 공유하고 라이브방송, 에어드랍퀴즈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여 유익한 커뮤니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2번째 상장하는 뉴엑셀 거래소는 리 브랜딩을 통해 투자자분들께서 많은 관심과 기대를 해주신 만큼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를 통해 첫 상장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을 통하여 투자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며, 또한 앞으로도 더욱 많은 코인들을 상장하고 다양한 블록체인 산업군과의 연계를 통해 더욱 발전해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비빗골드는 2월 프리세일 및 IEO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이에 2번째 상장하는 뉴엑셀 거래소에서 상장이벤트로 거래왕 이벤트와 순매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5월 중 대형 오픈마켓에서 비빗골드를 이용해 파격적인 할인가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도 선보일 예정이다.

비빗골드는 현재 쉐어렉스 거래소에서 거래 가능하며, 28일(목) 두 번째 상장하는 뉴엑셀 거래소에서는 17시부터 거래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eeBit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