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사주팔자로 많은 이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송정 포선생’
사주팔자로 많은 이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송정 포선생’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9.03.29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것 또한 인연이죠"
▲ 송정 포선생
▲ 송정 포선생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말하지 못할 고민이나 힘든 일이 생길 때 우리는 나의 팔자가 어떻길래 이렇게 고생을 할까라고 생각하게 된다. 어디가 소문난 점집인지 모르는 일반인은 인터넷 정보에만 의존하는 경우가 많은데 용한 곳이라고 홍보를 해놓고 광고하는 곳이 대부분이라 우리는 많은 고민을 하게 된다.

어린 나이에 역술의 길에 접어들어 영험한 부적으로 입소문이 난 송정포선생은 같을 글자를 보아도 공부하신 분마다 다르게 해석할 수밖에 없다. 나 역시 사주로만 보았을 때는 배우자와의 사주가 좋지 않지만 실제로는 죽고 못사는 잉꼬부부이다. 이처럼 사주풀이도 시대가 바뀌었으니 풀이도 바뀌어야한다고 전했다.

울산 북구 송정에 위치한 포선생은 어린 나이에 명리학에 입문하여 학문에 정진하였으며, 정신력이 많이 요구되는 통변이 하루에 무차별적으로 이루어지면 안 된다고 말한다. 이에 인연수가 없는 사람들은 사주에 능한 곳이라는 입소문이 난 송정 표선생을 보지도 못하고 돌아가는 사람이 허다하다. 이러한 이들을 위해 저렴한 비용으로 재능마켓을 통해 사주팔자를 풀이해 주고 있다.

지역 입소문이 퍼진 만큼 인연이 닿아야 만날 수 있는 포선생은 재능마켓을 통해 저렴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 또한 인연이다라고 말한다.

대선 예언과 많은 연예인들의 사건 사고를 예측해 화재가 되던 송정 포선생은 철학관에서 부적을 할때 무작정 좋다는 부적이 아닌 왜 좋은지, 또한 어떤 기도와 정성이 들어가는지를 꼭 확인하여 처방받아야 한다고 당부했다.

현재 송정 포선생은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많이 배워야 하는 학생으로 자기를 낮춰 사람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날카롭게 통변한다. 또한 때를 점지해주고, 염험한 부적을 무료로 나눠주기도 하니 고민이나 걱정을 품고 있는 이들이라면 눈여겨 볼 만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