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2 14:10 (금)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2024년 여름 시즌3 공개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2024년 여름 시즌3 공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3.12.13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스위트홈 시즌2 런칭포스터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넷플릭스(Netflix)의 <스위트홈> 시즌3이 2024년 여름에 찾아온다.

공개 이후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부문에 2주 연속 진입하며 확장된 세계관과 깊어진 메시지로 주목을 받고 있는 <스위트홈> 시즌2가 시즌3 여름 공개를 확정하며 전 세계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스위트홈> 시즌2는 욕망이 괴물이 되는 세상, 그린홈을 떠나 새로운 터전에서 살아남기 위해 각자의 사투를 벌이는 현수와 그린홈의 생존자들 그리고 또 다른 존재의 등장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현상들까지 새로운 욕망과 사건, 사투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이미지 = 스위트홈  스틸
이미지 = 스위트홈  스틸
이미지 = 스위트홈  스틸
이미지 = 스위트홈  스틸

"괴물화 사태에 대해 알아가야 할 것이 여전히 많지만 우리도 내내 괴물이었던 것은 아닐까에 대한 더 큰 질문을 남긴다"(Decider), "<스위트홈> 시즌2는 매 에피소드가 지날수록 더욱 흥미로워지는 아포칼립스 호러 K-드라마의 연속이다. 투지와 고어, 공포, 심적 아픔, 그리고 인간이라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한 절절한 묘사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있다”(Dexerto) 등의 평을 받고 있는 <스위트홈>은 시즌2 마지막화 엔딩에 예상치 못한 인물의 등장과 함께 “2024년 여름, <스위트홈>이 돌아온다”라고 메시지를 남겨 시즌3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가 치솟고 있다. 시즌2의 엔딩을 확인한 시청자들은 마치 선물처럼 날아든 소식에 기쁨을 표하는 동시에 여름까지의 기다림에 목말라하고 있다. <스위트홈> 시즌3은 괴물화의 끝이자 신인류의 시작을 비로소 맞이하게 된 세상, 괴물과 인간의 모호한 경계 사이에서 선택의 기로에 놓인 이들의 더 처절하고 절박해진 사투를 그려낼 예정이다.

이응복 감독은 “현수를 지배한 괴물 현수, 과연 인간 차현수는 다시 눈을 뜰 수 있을 것인가. 은혁과 MH(몬스터 휴먼) 무리의 등장, 괴물화 사태의 끝은 과연 어디일 것인가”라며 시즌3에서 펼쳐질 스토리의 실마리를 남겨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배우들 역시 “시즌1에서 시작된 세계관이 시즌2에서 본격적으로 펼쳐졌고, 시즌3에서는 각자 여러 방향으로 성장한 캐릭터들이 충돌을 일으켜 대립하고 협력하는 내용이 펼쳐질 것”(이진욱), “더 많은 반전이 있을 것”(이시영), “더욱 커진 괴물화 세상, 강력해진 괴물들 그리고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강화된 전투력으로 맞서 싸우는 캐릭터들까지 한층 스펙터클한 이야기들이 펼쳐질 것”(진영)이라며 안 보고는 못 배길 시즌3의 기대 포인트를 언급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스위트홈> 시즌2는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시즌3은 다가오는 2024년 여름에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