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전세계 호러영화제를 휩쓴 화제작! '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 4월 18일 개봉확정! 메인포스터 대공개!
전세계 호러영화제를 휩쓴 화제작! '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 4월 18일 개봉확정! 메인포스터 대공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4.01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 메인포스터(제공 : 라온아이)
이미지 = '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 메인포스터(제공 : 라온아이)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전세계 국제 호러, 판타지 영화제에서 수많은 상을 수상하며 호러 매니아들을 열광시킨 영화 <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이 4월 18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공포 끝판왕의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원제: Frazier Park Recut ㅣ감독: 샘 하노버ㅣ출연: 샘 하노버, 타일러 슈나벨 ㅣ관람등급: 15세이상관람가ㅣ개봉: 2019년 4월 18일ㅣ수입/배급: 라온아이㈜ㅣ제공: ㈜아컴스튜디오)

전세계 국제 호러영화제 폭발적인 호평과 환호!!!

<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 4월 18일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공개!

전세계 국제 호러, 판타지 영화제에서 5개 부분을 수상하며 호러영화 매니아들의 절대적인 지지와 호평을 받은 영화 <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이 4월 18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은 외딴 오두막에서 영화를 제작하기 모인 영화팀이 영화를 제작하다가 여러가지 이유로 어려움에 처하게 되고 결국 걷잡을 수 없는 죽음의 공포의 순간에 맞닥트리게 되는 사건을 다루고 있는 영화로 신 시티 호러 영화제 최우수 영화, 베스트 킬 부분 수상, 포드 워드 인디 영화제 최우수 스릴러/호러영화 수상, 필라델피아 인디 영화제 최우수 영화, 최우수 스릴러/호러 영화를 수상한 화제작이다.

이번에 공개된 <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의 메인 포스터는 어둠 속에서 다가오는 남자를 촬영하고 있는 카메라와 그 카메라에 찍힌 영상에는 얼굴이 보이지 않는 섬뜩한 가면을 쓴 남자의 모습이 클로즈업으로 잡혀 있다. 카메라를 잡은 다급한 손길에서 죽음의 공포가 느껴지고 있으며 메인카피로 ‘4월 위험한 촬영이 시작된다’라고 하여 영화에 대한 공포의 기대감을 갖게 만든다. 또한 ‘당신 옆에서 사이코 살인마가 웃고 있다’라는 카피는 영화에 정보를 제공하면서도 궁금증을 유발하게 만들어 영화 <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영화 촬영을 위해 떠났던 영화팀이 낯설고 외부와 단절 된 곳에서 위험에 처하게 되는 공포 영화들이 많았지만 <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은 기발하고 색다른 컨셉과 스토리로 차원이 다른 공포를 선사하며 전세계 국제 공포 환타지 영화제에서 찬사를 받으며 수상한 웰메이드 공포 영화다.

전세계 공포매니아들을 열광시킨 차원이 다른 공포를 선사할 영화 <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은 4월 18일 관객들에게 죽음의 공포로 찾아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