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2 09:48 (금)
'야한 사진관', 주원×권나라 124개국 TOP10 차트인 '쾌거'
'야한 사진관', 주원×권나라 124개국 TOP10 차트인 '쾌거'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4.03.31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원-권나라 케미 훌륭해"
'야한 사진관' 해외 好반응 눈길
이미지 = 드라마 '야한 사진관'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드라마 '야한 사진관'이 해외의 관심을 이끌어냈다.

28일 글로벌 OTT 라쿠텐 비키(Rakuten Viki)는 지니TV 오리지널 '야한 사진관'(영제: The Midnight Studio)가 공개 2주 만에 영국, 독일, 스페인, 미국 등 77개국 TOP5, 그리고 124개국 TOP10에 차트인 했다고 밝혔다.

'야한(夜限) 사진관'은 오직 죽은 자들을 위해 존재하는 귀객 전문 사진관의 까칠한 사진사 서기주(주원)와 열혈 변호사 한봄(권나라)가 서늘한 밤손님들과 생과 사를 오가며 펼치는 아찔하고도 기묘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라쿠텐 비키 유저들은 '야한 사진관'에 대해 "늘 풍족하다고 여기는 '시간의 가치'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한다", "주연 배우들의 비현실적 피지컬과 비주얼이 판타지 장르의 '야한 사진관'과 잘 어울린다", "두 주연 배우의 케미는 기대 이상으로 훌륭하며, 조연들의 코믹 연기가 재미를 더한다" 등의 리뷰를 남겼다. 평점 역시 9.6으로 호평이다.

글로벌 OTT 라쿠텐 비키(Rakuten Viki)는 아시아 드라마 및 영화를 제공하는 미국의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로 미주와 유럽을 비롯해 중동, 오세아니아, 인도 등 전 세계 190여 개국에 서비스되고 있다. 현재 ‘웨딩 임파서블’, '끝내주는 해결사', '미녀와 순정남' 등을 서비스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