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2 09:48 (금)
씨스타19 보라, 상큼함이 팡팡! 매력 한도초과 ‘분위기 여신’!
씨스타19 보라, 상큼함이 팡팡! 매력 한도초과 ‘분위기 여신’!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4.04.0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블루빛 싱그러움 담은 비주얼
씨스타19 보라
이미지 = 씨스타19 '보라'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씨스타19(SISTAR19) '보라'가 독보적 매력의 싱그러움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씨스타19(SISTAR19) '보라'는 영골프웨어 브랜드의 앰버서더로 발탁돼 24SS시즌 두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브랜드의 글로벌 캐릭터 콜라보 컬렉션의 화사한 분위기를 다채로운 패션과 포즈로 담아내며 상큼 발랄한 무드가 자연스럽게 표현됐다.

앞서 공개된 1차 화보에서 씨스타19(SISTAR19) 보라는 브랜드 컬러인 오렌지 계열로 싱그러우면서도 화사한 분위기를 드러냈다면 이번에는 블루와 화이트의 소프트한 컬러를 바탕으로 깨끗하면서도 상큼한 분위기의 정점을 찍었다.

이번 화보에서 씨스타19(SISTAR19) 보라는 후드 조끼, 조거 팬츠, 스웻 반바지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밝고 유쾌한 비주얼과 완벽한 착장 핏으로 소화하며 브랜드 앰버서더다운 클래스를 드러냈다.

특히 글로벌 캐릭터의 콜라보레이션 골프웨어를 착용하고 센스 넘치는 포즈로서 화보 여신다운 매력을 더해 현장에서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지난 1월 싱글 앨범 ‘NO MORE (MA BOY)’로 컴백한 씨스타19(SISTAR19) 보라는 변함없는 매력과 독보적인 팀 컬러로 레전드 유닛의 명불허전 클래스를 재확인했으며, 다양한 개별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