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2 14:10 (금)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25일 1차 티켓 오픈 맞아 트레일러 영상 공개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25일 1차 티켓 오픈 맞아 트레일러 영상 공개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4.04.23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켄슈타인’, 10주년 기념 공연 트레일러 영상 공개…압도적 몰입도에 레전드 캐스팅 입증
사진 =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트레일러 영상 화면 캡처_제공EMK뮤지컬컴퍼니
사진 =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트레일러 영상 화면 캡처_제공EMK뮤지컬컴퍼니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10주년 기념 공연이 압도적인 몰입도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22일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가 오는 6월 5일 서울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완벽한 몰입도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완성시키는 레전드 라인업을 입증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는 캐릭터에 완벽 몰입한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트레일러 영상은 작품의 드라마틱한 서사를 오롯이 담아내, 눈을 뗄 수 없는 긴박한 전개로 작품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더불어, 실제 무대를 방불케하는 배우들의 열연은 휘몰아치는 전개와 함께 몰입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려 본 공연을 더욱 기다리게 한다.

실험실 밖으로 천둥 번개가 휘몰아치는 가운데 실험실은 혼란스러움으로 가득하고, 주요 등장인물이 모두 등장하며 캐릭터의 압축적인 서사를 보여주고 있다. 빅터 프랑켄슈타인 역 유준상, 신성록, 규현, 전동석, 괴물 역 박은태, 카이, 이해준, 고은성, 줄리아 역 선민, 이지혜, 최지혜, 엘렌 역 전수미, 장은아, 김지우가 번갈아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철학, 과학, 의학을 모두 아우르는 지식을 갖춘 천재로, 자신의 연구에 대한 강한 집념을 지닌 빅터 프랑켄슈타인 역 유준상, 신성록, 규현, 전동석은 실험실 안에서 고뇌에 가득 차거나 두려움에 휩싸인 모습을 보여줬다. 광기 어린 눈빛만큼 폭발적인 카리스마가 이들의 내면 연기를 기대하게 했다. 

강한 소신을 가진 군인으로 전장에서 빅터를 만난 후 그의 연구에 매료돼 조력자로 나서는 앙리 뒤프레 역과 빅터의 피조물인 괴물 역을 연기하는 박은태, 카이, 이해준, 고은성은 실험실 기계에서 깨어나 절정으로 치닫는 인물의 내면을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존재만으로도 압도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이들의 표정 연기가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했다. 

이 밖에도 빅터의 약혼자이자 그를 이해하고 포용해 주는 사랑스러운 줄리아 역 선민, 이지혜, 최지혜와 빅터를 이해하는 유일한 가족이자 빅터와 그의 가문의 비밀과 아픔을 간직한 엘렌 역 전수미, 장은아, 김지우 역시 몰입도를 느끼게 하는 깊은 내면 연기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후 등장인물들이 차례로 소개되며 극 중 모습에 완벽하게 녹아든 모습을 보여 이들이 무대 위에서 펼칠 완벽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1818년 출간된 메리 셸리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 두 남자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이기심과 생명의 본질을 재고하게 만들며 호평을 얻은 작품이다. 탄탄한 서사와 풍성한 음악은 물론 중 주요 인물 모두가 1인 2역을 맡아 레전드 배우들의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키는 것으로 유명하다. 

2014년 초연된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초연 당시 제8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총 9개 부문을 수상하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인정받으며 돌풍을 일으켰다. 이에 2014년 초연에 이어 2015년, 2018년, 2021년 관객들을 만나 매 시즌 압도적인 흥행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창작 뮤지컬의 대표 흥행 대작으로 극찬 받았다. 2024년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다섯 번째 시즌이자 기념비적인 10주년을 맞아 EMK의 제작 노하우와 함께 한층 높은 완성도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오는 6월 5일부터 8월 25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되며, 10주년 기념 공연은 서울 공연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대망의 1차 티켓 오픈은 오는 25일 오전 11시 멜론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