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1-07 15:18 (목)
영화 '설계자' 개봉 3일 전 영진위 전체 예매율 1위 달성!
영화 '설계자' 개봉 3일 전 영진위 전체 예매율 1위 달성!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4.05.27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극장가 압도적인 흥행세 예고
영화 '설계자'
영화 '설계자'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마지막까지 의심을 멈출 수 없는 드라마틱한 전개와 빈틈없는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로 호평을 모으고 있는 영화 '​설계자'가 개봉을 3일 앞두고 가파른 상승세로 전체 예매율 1위를 달성했다.

​영화'설계자'는 의뢰받은 청부 살인을 완벽한 사고사로 조작하는 설계자 ‘영일’(강동원)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개봉 전부터 열띤 관심을 받으며 5월 극장가에 훈풍을 조작할 영화 '설계자'​가 개봉 3일 전인 5월 26일 오후 1시 50분 기준 사전 예매 관객수 61,949명을 기록하며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예매율 1위 달성했다.

​특히 조지 밀러 감독의 새로운 시리즈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를 비롯해 '범죄도시4', '그녀가 죽었다' 등 현재 극장가 흥행을 견인하고 있는 작품들 속에서 예매율 1위를 달성한 것으로 쟁쟁한 경쟁작 사이 압도적인 존재감을 가늠케 한다.

​완벽한 설계자로 돌아온 강동원을 비롯해 이무생, 이미숙, 김홍파, 김신록, 이현욱, 이동휘, 정은채, 탕준상까지 연기파 배우들의 빈틈없는 시너지로 기대를 높이는 만큼 향후 '설계자'​의 본격적인 흥행 레이스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참신한 소재에 리얼리티를 더하는 연출로 색다른 영화적 경험을 선사할 '설계자'는 열띤 흥행 기세로 5월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다.

​사고로 조작된 청부 살인이라는 신선한 소재에 생생한 현실감을 더해 한시도 궁금증을 놓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영화 '설계자'는 5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