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2 14:10 (금)
'라디오스타’ 오연서, 이하늬와 '女女 애틋 키스 신' 공개!
'라디오스타’ 오연서, 이하늬와 '女女 애틋 키스 신' 공개!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4.05.3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수요일 밤 MBC ‘라디오스타’
MBC ‘라디오스타’ 오연서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오연서가 ‘인생 남주(남자 주인공)’에 등극한 과거를 언급한다.

​오연서가 이하늬와 연기한 女女 키스 신 공개에 과몰입한 김국진은 “키스 신 찍으면 가깝다는 느낌이 생기나!?”라며 진심으로 호기심을 드러냈는데, 그 모습에 모두가 폭소했다고 전해져 본방송을 더욱 기대케 한다.

​29일 수요일 밤 MBC ‘라디오스타’는 송승헌, 이시언, 오연서, 장규리가 출연하는 ‘연기꾼들의 전쟁’ 특집으로 꾸며진다.​배우 오연서가 12년 만에 ‘라스’를 찾는다.

그는 알고 보면 ‘집순이’인 반전 본캐(릭터)로 눈길을 끌었는데, “일주일 동안 밖에 안 나간 적도 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그런데 집에서 영상 콘텐츠 보는 걸 좋아한다는 ‘극I(내향형)’인 오연서가 “엄마에게 좋은 영향을 받았다”라면서 누적 기부금이 1억 원 이상인 ‘아너스클럽’에 가입한 근황을 공개하자, 김구라는 진심으로 감탄했다.

​오연서는 최고 시청률 37%에 빛나는 국민 드라마 ‘왔다! 장보리’의 주인공으로 인기를 누린 과거를 언급하며 극중 악역 ‘연민정’ 역으로 그해 연기대상을 수상한 이유리에 대해 “연기만 하면 돌변하더라”고 이중인격(?) 에피소드 보따리를 풀었다.

​한편 오연서는 학창 시절 “노안 때문에 오해를 많이 받았다”라며 또래보다 성숙했던 과거 사진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2세대 걸그룹 LUV 출신인 오연서는 배우 황보라를 대신해 갑작스럽게 데뷔하게 됐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LUV는 반년 남짓 짧은 활동 후 해체했는데, 오연서가 해체에도 전혀 방황하지 않았다해 그 이유에 이목이 집중됐다.

​그런가 하면, 오연서가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김수로의 영혼이 몸에 들어오는 역할로 ‘인생 남주’에 등극한 과거가 공개됐는데, 극 중 오연서가 이하늬에게 키스하는 장면을 본 김국진의 과몰입에 김구라는 “무슨 얘기를 하고 싶은 거야?”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오연서가 인생 남주에 등극한 과거와 집순이 본캐 매력 등은 29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