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0-04 14:28 (금)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보테가 베네타 시그니처 컬러로 물들인 이국적인 야외 수영장 오픈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보테가 베네타 시그니처 컬러로 물들인 이국적인 야외 수영장 오픈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4.05.31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보테가 베네타 제공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매년 도심 속 여름 피서지로 사랑받아 온 야외 수영장을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의 24 서머 솔스티스(Summer Solstice 24)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며, 시그니처 수공 기법인 풀라드 인트레치오(Foulard Intreccio) 패턴으로 물들인 야외 수영장을 오픈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야외 수영장은 보테가 베테타의 테이크오버(Takeover)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24 서머 솔스티스 컬렉션에 담긴 여름의 도심과 해안을 잇는 ‘이동(Going Places)’의 내러티브를 전달하고, 도심 속 일탈을 꿈꾸며 호텔을 찾은 이들에게 감각적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 야외 수영장 바닥이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붉은 빛의 컬러로 물들었다. 이는 보테가 베네타의 자유롭고도 희망찬 여행인 오디세이(Odyssey)의 의미를 담고 있는 컬렉션의 주요 컬러인 튤립 컬러를 반영했다. 햇살 가득한 날들과 활기를 반영하여 에너제틱 한 여름을 표현한 야외 수영장은 초록빛 남산과 푸른 하늘과 대비되는 태양빛과 같은 색감이 여름의 정취를 온몸으로 느끼게 해줄 예정이다.

물놀이를 즐긴 후 호텔 셰프가 만든 따끈한 스낵과 갈증을 날려줄 생맥주까지 준비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야외 수영장에서 올여름, 도심에서 가장 열정적이고 이색적인 야외 수영장에서 무더위를 날려줄 청량한 일탈을 경험해 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