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2 14:10 (금)
Kei (케이),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Kei (케이),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4.05.31 2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OST ‘스며드는 중’ 가창자 발탁! 로코 대표 OST 탄생
'케이', OST_[사진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팝뮤직)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러블리즈 Kei (케이)가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첫 OST 주자로 나선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크리에이터 백미경, 극본 유자, 연출 김민경, 제작 CJ ENM·스토리피닉스·키이스트, 제공 티빙(TVING))는 오는 6월 1일 오후 6시 첫 번째 OST Kei (케이)의 ‘스며드는 중’을 발매한다.

‘스며드는 중’은 사랑에 빠지는 따뜻한 설렘을 표현한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특징인 미디엄 팝 장르의 곡으로, 두근거리는 사랑의 시작을 이야기하는 노래다.

가창을 맡은 Kei (케이)는 특유의 과즙미 넘치는 청아한 음색과 메인보컬 다운 우월한 가창력으로 사랑스러운 로맨틱 코미디의 대표 OST를 탄생시켰다.

​폭넓은 감정 연기와 남다른 보컬 실력을 인정받아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 이어 ‘4월은 너의 거짓말’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활발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Kei (케이)는 이번 OST를 통해 다시 한번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는 현실의 벽에 부딪혀 신데렐라가 되기로 마음먹은 여자 신재림(표예진 분)이 사랑 따위 믿지 않는 백마 탄 재벌 왕자 문차민(이준영 분)을 만나 벌어지는 욕망 쟁취 로맨틱 코미디 시리즈다. 이에 첫 OST ‘스며드는 중’은 동화 같은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한층 극대화시킨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OST Part 1 Kei (케이)의 ‘스며드는 중’은 오는 6월 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