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3 16:46 (목)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ZERO 요구르트 출시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ZERO 요구르트 출시
  • 이새롬 기자
  • 승인 2024.06.04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바이오 광고모델 배우 강훈이 ‘매일 바이오 ZERO’ 제품을 들고 있다
매일 바이오 광고모델 배우 강훈이 ‘매일 바이오 ZERO’ 제품을 들고 있다

[뉴스플릭스] 이새롬 기자 = 현대인들의 식단 고민 3가지인 당과 지방, 칼로리 모두 ‘제로(ZERO)’에,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첨가해 누구나 부담 없이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요구르트가 새로 출시됐다.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신제품 ‘매일 바이오 ZERO’를 선보였다.

‘매일 바이오 ZERO’는 전 세계적으로 ‘제로식품’ 트렌드가 부상한 가운데 ‘제로음료를 더 건강하고 맛있게 마실 수는 없을까?’라는 고민에서 탄생한 제품이다. 현대인들이 식단 섭취 시 가장 고민하는 당과 지방, 그리고 칼로리까지 모두 ‘트리플(Triple) 제로(Zero)’이며 더불어 4세대 유산균으로 주목받고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됐다.

이번 신제품은 달콤새콤한 요구르트 맛과 산뜻하고 가벼운 물성이 특징으로 공부 혹은 업무 시간에 나른할 때, 운동 등으로 갈증이 나거나 야식과 함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음료를 찾을 때 추천한다. 제품 용량은 190ml이며, 실온에서 보관이 가능한 멸균 포장팩으로 집과 밖 야외활동 등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휴대해 마실 수 있다. 제품 구매는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 마켓컬리, 쿠팡 및 대형마트 등에서 가능하다.

매일유업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23일까지 세 가지 온라인 이벤트로 ‘내 이름을 불러줘, 바이오 ZERO’를 진행한다. △첫 번째, ‘내 이름을 불러줘’는 빈칸을 채우는 퀴즈 이벤트로 3주간 매주 당첨자를 200명씩 선정해서 총 600명에게 ‘매일 바이오 ZERO 1박스(190ml x 24개)’를 증정한다. 더불어 응모자들 중 추가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기(1명)’와 ‘에어팟 프로 2세대(2명)’를 선물로 제공한다. △두번째, ‘너의 모습을 보여줘’는 개인 SNS에 제품 후기를 올리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인스탁스 미니12(3명)’, ‘매일 바이오 ZERO 1박스(100명)’를 증정한다. 또한 SNS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바리스타룰스 커피 교환권(20명)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에서 모바일로 접속 시 확인 가능하다.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측은 매일 바이오 ZERO는 고객들이 보다 건강한 식단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으로, 당과 칼로리, 지방 모두 트리플 제로에 4세대 유산균이라 불리는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함유돼 당 함량에 민감하거나 건강한 음료를 찾는 사람들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매일 바이오는 떠먹는 요거트부터 마시는 음료까지 다양한 발효유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무가당으로 만들어 더 건강하고 유당을 제거한 고단백 그릭요거트인 △‘매일 바이오 락토프리 그릭요거트’와 지난달 선보인 무지방에 단백질과 유산균 모두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또한 최근 매일 바이오 광고모델로 배우 강훈과 박서함, 이시우를 선정해 매일 바이오의 그릭과 프로틴 요거트, ZERO를 알리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이와 더불어 오래 앉아있는 직장인과 학생들의 장 운동을 위한 ‘#바이오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 중으로 자세한 사항은 ‘매일다이렉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