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3 16:46 (목)
영화'빅토리' 티저 예고편 전격 공개 "열정 충만! 흥겨운 에너지 가득!"
영화'빅토리' 티저 예고편 전격 공개 "열정 충만! 흥겨운 에너지 가득!"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4.06.05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영화'빅토리' 티저포스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올여름, 신나는 댄스와 가요로 모두의 빅토리를 응원하는 영화 <빅토리>가 오는 8월 14일(수)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직 열정만큼은 충만한 생판 초짜 치어리딩 동아리 ‘밀레니엄 걸즈’가 신나는 댄스와 가요로 모두를 응원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빅토리>가 8월 14일(수) 개봉을 확정했다. 

이미지 = 영화'빅토리' 티저 예고편 스틸
이미지 = 영화'빅토리' 티저 예고편 스틸
이미지 = 영화'빅토리' 티저 예고편 스틸
이미지 = 영화'빅토리' 티저 예고편 스틸

이와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쌤의 전성기는 언젭니까?"라고 묻는 ‘필선’(이혜리)의 위풍당당함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저는 지금입니다!”라고 자신만만하게 외치는 목소리 위로 1999년의 감성이 느껴지는 동네 오락실 펌프부터 교실까지, 장소를 가리지 않고 힙합 댄스를 추는 댄스 콤비 ‘필선’과 ‘미나’(박세완)의 삘과 그루브 가득한 모습이 이어지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한다. 여기에 거제를 배경으로 치어리딩 댄스를 선보이는 ‘밀레니엄 걸즈' 9명의 에너제틱한 모습 위로 더해진 “우린 응원을 춤으로 하는 기다”라는 ‘필선’의 대사와 “세상이 멸망해도 우리는 춤춘다"라는 카피는 열정 충만한 초짜 치어리딩 동아리가 보여줄 유쾌한 응원을 기대하게 만든다.

<빅토리>의 티저 포스터 역시 가슴이 뻥 뚫리는 것 같은 청량함을 담은 푸르른 바다 위, 힘차게 뛰어오른 아홉 명의 캐릭터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양손에 응원 솔을 쥐고 각자의 개성을 담아 하늘 위로 날아오른 ‘밀레니엄 걸즈’의 모습은 ”스탠드 업! 텐션 업! 치얼 업!”이라는 통통 튀는 카피와 어우러져 열정 가득, 에너지 넘치는 치어리딩 동아리의 모습을 보여주며 <빅토리>를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빅토리>에는 ‘나를 돌아봐’(듀스), ‘왜 불러’(디바), ‘Show’(김원준), ‘Twist King’(터보) 등 1990년대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가요들이 등장해 흥겨움을 더할 예정으로, 특히 이와 어우러질 신나는 댄스 장면들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다. 이혜리, 박세완, 이정하, 조아람까지, 대세 배우들이 총출동하여 200%의 캐릭터 싱크로율을 넘어 최대치의 케미를 보여줄 <빅토리>는 올여름 극장가를 밝은 에너지로 가득 물들일 것이다.

극장에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흥겨운 에너지를 담은 영화 <빅토리>는 8월 14일(수)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