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이새롬 기자 =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비타민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제형이 피부에 생기를 선사하는 ‘바이탈 글로우 라인’ 바디 워시, 바디 에멀전 2종을 출시했다.
비욘드 바이탈 글로우 라인은 비타민C 유도체, 비타민B12, 비타민E 등으로 구성된 ‘트리플 비타 콤플렉스™(Triple Vita Complex™)’와 비타민 나무열매 추출물을 처방에 담아 칙칙한 바디 피부에 풍성한 영양감을 더하고 밝은 피부톤으로 가꿔준다.
설페이트 무첨가 약산성 처방을 적용한 젤 타입의 ‘바이탈 글로우 바디 워시’는 소비자조사에서 피부톤 개선 만족도 95%, 피부 광채 개선 만족도 90%를 기록했으며 지인 추천 의사는 100%[1]로 조사됐다. 부드럽고 산뜻한 제형의 ‘바이탈 글로우 바디 에멀전’은 순수 비타민C와 잡티 개선에 효과적인 나이아신마이드를 담은 폴리에틸렌글리콜 무첨가 처방이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하며 인체 적용시험에서 팔꿈치·겨드랑이 피부톤 개선 및 피부 광채 개선 효과[2]를 입증했다.
또한, 두 제품 모두 비건 인증을 받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긋한 플로럴, 신선한 허브 향의 조화로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상큼한 향이 특징이다.
‘비욘드 바이탈 글로우’ 라인 제품은 3가지 비타민을 배합한 ‘트리플 비타 콤플렉스™’에 비타민 나무열매 추출물을 더해 피부톤 개선에 효과적이다. 이에 LG생활건강은 비욘드만의 비타민 레시피를 담은 이번 신제품이 칙칙하고 거뭇한 피부 고민을 가진 고객분들에게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
- 아누아, 뷰티 크리에이터와 공동 개발한 ‘결 쿠션’ 출시
- LG생활건강, 민감 피부 아기 위한 ‘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고보습 크림’ 출시
- 국내 론칭 1주년 맞이한 프랑스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딘반(dinh van), 24FW 신제품 ‘메노뜨딘반’ 컬렉션 공개
- 에이피 뷰티 ‘A.O. 리부트 앤 리뉴 크림’ 출시
- 네오팜, 여름 흔적 지워주는 ‘애프터 썸머 케어템’ 주목
- LG생활건강, 립세린·클렌징 미국 아마존서 인기
- 뷰티 브랜드 얼터너티브스테레오, 일본 소비자들 사로잡았다
- LG생활건강 글린트·프레시안, 체험형 팝업스토어로 MZ세대 공략
- 코스메틱 브랜드 로우퀘스트, 배우 김혜윤 모델 발탁
- 라네즈, 바운시 앤 펌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 스킨케어 브랜드 엘무하, NMN 함유 기초화장품 4종 8월 론칭
- 프리메라 ‘비타티놀 세럼 메가-샷 겔 마스크’ 출시
- LG생활건강, 비욘드 바이탈 글로우 라인 2종 출시
- 이니스프리, 브랜드 뮤즈 장원영과 비타C 7일 톤업 세럼 광고 영상 공개
- 이탈리아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 성료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