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3 16:46 (목)
R&B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SAAY(쎄이), 신곡 ‘DOMINO’ 12일 발매
R&B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SAAY(쎄이), 신곡 ‘DOMINO’ 12일 발매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4.06.1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SAAY(쎄이)_유니버설뮤직 제공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R&B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SAAY(쎄이)가 오는 12일 컴백을 확정했다.

쎄이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DOMINO(도미노)’를 발매하는 가운데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로운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7일 공개된 첫 번째 티저에서는 밝고 몽환적인 배경과 화려한 스타일링, 신비로운 분위기의 아카펠라가 이목을 사로잡았다면, 오늘(10일) 공개된 두 번째 티저에는 어둡고 차가운 무드와 강렬한 비트, 쎄이만의 날카로운 카리스마가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두 번째 티저에서 Mnet ‘스트릿맨파이터2’에 출연해 높은 인기를 구가한 댄스 크루 위댐보이즈(WeDemBoyz)와 댄서 아이반이 함께 등장해 관심을 끌었다. 쎄이의 묵직한 존재감과 위댐보이즈, 아이반의 역동적인 춤선이 어우러져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오는 12일 발매되는 쎄이의 신곡 ‘DOMINO’는 클래식과 힙합이 결합된 미디어템포 알앤비&힙합 곡으로, 쎄이가 작사와 작곡에 직접 참여해 진정성을 높였다. 안무와 오피셜 비디오에는 대세 댄스 크루 위댐보이즈와 댄서 아이반이 지원사격, 신선한 케미스트리를 완성했다.

‘Sin City’, ‘CIRCLE’, ‘Talk 2 Me Nice’, ‘ENCORE’ 등 쎄이의 음악으로 다수의 안무가가 코레오그래피를 선보이고, 커버를 하는 등 많은 사랑 받은 바 이번 신곡도 독특한 비트가 돋보이는 만큼 뜨거운 러브콜이 쏟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음악으로 말하는 사람이 되다’라는 의미의 ‘SAY’에서 더 발전한 모습을 보이고자 ‘A+’의 의미를 담은 ‘SAAY(쎄이)’는 2017년 7월 데뷔해 다양한 장르의 앨범을 선보였다. 작곡, 안무 창작, 퍼포먼스 디렉팅까지 진두지휘하는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 올해 초 유병재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밸런스 게임에서 모든 질문에 ‘차은우’로 답하는 영상이 화제가 되며 10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쎄이의 새 디지털 싱글 ‘DOMINO’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