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3 16:46 (목)
[뉴플Pick] 사랑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달콤한 로맨스 영화 5선
[뉴플Pick] 사랑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달콤한 로맨스 영화 5선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4.06.1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로맨스 영화는 사랑의 설렘과 감동을 담아내며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번 기사에서는 특히 달콤하고 감미로운 로맨스 영화 다섯 편을 소개한다. 이 작품들은 사랑의 다양한 면모를 아름답게 그려내며, 관객들에게 따뜻한 여운을 남기는 영화들이다.

러브 액츄얼리 (Love Actually, 2003)

이미지 = 영화 '러브 액츄얼리' 포스터컷

리차드 커티스 감독의 '러브 액츄얼리'는 크리스마스를 배경으로 여러 커플들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각각의 이야기는 다양한 형태의 사랑을 보여주며, 감동적이면서도 유쾌한 스토리 전개가 특징이다. 휴 그랜트, 리암 니슨, 엠마 톰슨 등 명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더욱 특별한 작품으로 자리매김 한 영화다.

노트북 (The Notebook, 2004)

이미지 = 영화'노트북' 포스터컷

닉 카사베츠 감독의 '노트북'은 니콜라스 스파크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며, 1940년대를 배경으로 한 노아와 앨리의 사랑 이야기는 시대를 초월한 로맨스의 정수를 보여준다. 라이언 고슬링과 레이첼 맥아담스의 케미스트리는 많은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비포 선라이즈 (Before Sunrise, 1995)

이미지 = 영화'비포 선라이즈' 포스터컷

리처드 링클레이터 감독의 '비포 선라이즈'는 기차에서 우연히 만난 두 청춘, 제시와 셀린느가 빈에서 하루 동안 함께 보내는 이야기를 그린다. 에단 호크와 줄리 델피가 주연을 맡아 자연스러운 연기를 펼치며, 깊이 있는 대화와 감성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어바웃 타임 (About Time, 2013)

이미지 = 영화'어바웃타임' 포스터컷

앞서 소개한 '러브 액츄얼리'의 감독 리차드 커티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 '어바웃 타임'은 시간 여행 능력을 가진 남자 주인공 팀이 진정한 사랑을 찾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도널 글리슨과 레이첼 맥아담스가 주연을 맡아 따뜻하고 유쾌한 로맨스를 그려내 사랑, 가족, 인생에 대한 깊은 메시지가 담았다.

라라랜드 (La La Land, 2016)

이미지 = 영화'라랄랜드' 포스터컷

데이미언 셔젤 감독의 '라라랜드'는 꿈을 향해 나아가는 두 예술가, 세바스찬과 미아의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 영화다. 라이언 고슬링과 엠마 스톤의 환상적인 호흡, 아름다운 음악과 춤이 어우러져 관객들을 매료시켰으며, 사랑과 꿈 사이에서 갈등하는 두 주인공의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긴 영화다.

이 외에도 많은 로맨스 영화들이 사랑의 다양한 모습을 그리며 관객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달콤한 로맨스 영화 한 편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