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2 14:10 (금)
넷플릭스 시리즈 돌풍,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 시리즈 돌풍,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4.06.13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다! 미친듯이 휘몰아치는 ‘정치 도파민’ 예고
이미지 = 넷플릭스 시리즈 '돌풍' 메인포스터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돌풍>이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세상을 뒤엎기 위해 대통령 시해를 결심한 국무총리와 그를 막아 권력을 손에 쥐려는 경제부총리 사이의 대결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돌풍>이 이제껏 본 적 없는 ‘정치 도파민’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박동호’(설경구)와 ‘정수진’(김희애), 물러섬 없는 두 인물의 팽팽한 대립이 담겨있는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부패한 세력을 쓸어버리기 위해 대통령 시해를 결심하며 돌풍을 일으킨 ‘박동호’와 어떻게든 이를 막고 더 큰 권력을 얻으려는 ‘정수진’의 결연한 눈빛은 두 사람의 양보 없는 치열한 권력 전쟁을 예고한다. 또한 포스터의 중앙에서 불타는 지방(紙榜)은 대통령의 심장이 멈춘 순간 거센 돌풍이 시작됨을 암시하며, 빈 틈 없이 전개되는 정치 게임에서 과연 누가 승리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자신의 신념과 욕망을 위해 서로에게 치명타를 날리는 두 사람이 펼치는 초박빙의 대결과 그 과정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을 촘촘하게 담아낸 <돌풍>은 폭발하는 ‘정치 도파민’과 함께 압도적인 몰입감을 안겨줄 예정이다. 

이미지 = 넷플릭스 시리즈 '돌풍' 예고편 스틸
이미지 = 넷플릭스 시리즈 '돌풍' 예고편 스틸
이미지 = 넷플릭스 시리즈 '돌풍' 예고편 스틸
이미지 = 넷플릭스 시리즈 '돌풍' 예고편 스틸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공정한 나라와 정의로운 세상을 약속했던 이들의 변질을 지켜보다 못해 세상을 뒤엎기로 결심한 ‘박동호’의 대사로 시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세상을 바꾸고 싶어 함께 정치판에 뛰어들었지만, 청와대 입성 후 대통령과 ‘정수진’은 타락해 버렸고 한 때 동지였던 그들에게 ‘박동호’는 칼끝을 겨눈다. 대통령 시해라는 극단적인 선택을 하며 본격적으로 폭주하는 ‘박동호’와 이를 눈치 채고 경고하는 ‘정수진’의 모습은 추악한 세상을 견딜 수 없어 함께 공멸하려는 자와 자신의 야심을 위해 어떻게든 그를 막고 권력을 잡으려는 자의 피할 수 없는 경쟁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대통령 시해는 시작일 뿐 검찰, 재벌, 국회, 내각, 국정원, 여론과 대통령 영부인까지 모든 것을 총동원하여 공격하고 이내 반격하며 공수를 주고받는 두 사람의 팽팽한 승부는 상상을 초월하는 다이내믹한 전개로 시청자들을 돌풍의 한 가운데로 초대할 것이다. 

대통령 시해를 둘러싼 국무총리와 경제부총리의 갈등과 정치판을 배경으로 쉴 새 없이 휘몰아치는 강렬한 사건들을 밀도 있게 담아낸 <돌풍>은 6월 28일(금)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