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2 14:10 (금)
걸그룹 르세라핌, 8월 말 컴백 확정...6개월 만의 화려한 귀환
걸그룹 르세라핌, 8월 말 컴백 확정...6개월 만의 화려한 귀환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4.06.28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르세라핌_출처_쏘스뮤직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걸그룹 르세라핌이 오는 8월 말 컴백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소속사 쏘스뮤직은 6월 28일 "르세라핌이 8월 말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이번 컴백은 지난 앨범 활동 이후 약 6개월 만에 이루어지는 것으로,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르세라핌은 지난 앨범 활동에서 탁월한 퍼포먼스와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았다. 소속사 측은 "정확한 발매 일자는 추후 공식적으로 말씀드리겠다"고 전하며, 곧 다가올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번 컴백 소식에 팬들은 소셜 미디어와 팬 커뮤니티를 통해 "르세라핌의 새로운 음악이 너무 기대된다", "이번 컴백도 대박 나길!" 등의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있다.

르세라핌은 데뷔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며 K-POP 씬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구축하고 있다. 다양한 음악적 도전과 성장을 통해 그들의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이번 컴백도 이러한 흐름을 이어가는 중요한 발걸음이 될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쏘스뮤직은 "팬들에게 더 좋은 음악과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르세라핌의 컴백과 관련한 자세한 소식은 추후 소속사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팬들과 업계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르세라핌의 이번 컴백이 어떤 반향을 일으킬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