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2 14:10 (금)
게임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피엑스엔 ‘V9 Gen2’ 레이싱 시뮬레이터 출시
게임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피엑스엔 ‘V9 Gen2’ 레이싱 시뮬레이터 출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4.07.02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엑스엔 신제품 ‘V9 Gen2’ 레이싱 휠
이미지 = 피엑스엔 신제품 ‘V9 Gen2’ 레이싱 휠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게임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피엑스엔(PXN)이 새로운 ‘V9 Gen2’ 게임 레이싱 휠을 한국에 공식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뛰어난 성능과 탁월한 품질로 한국 게임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몰입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피엑스엔 V9 Gen2 게임 레이싱 휠은 레이싱 게임 마니아들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주변기기 제품이다. 게임 레이싱 휠, 홀 마그네틱 선형 페달 및 6+R 수동 기어봉이 포함된 최신 기술 설계와 제조 공정을 채택해 실전 운전 체험과 게임의 즐거움을 완벽하게 결합했다.

V9 Gen2 게임 레이싱 휠은 V9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V9 Gen2는 1세대와 비교했을 때 16비트 마그네틱 인코더로 업그레이드돼 정확도가 높고, 응답성이 빠르며, 수명이 길어 레이싱 휠의 움직임 상태를 실시간으로 포착할 수 있다. 디자인에는 사이버 스타일의 RGB 램프가 새롭게 추가돼 브레이크/액셀러레이터 수치를 직관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 스티어링 각도를 270°에서 900°로 조절하면 조작 촉감이 실제 차량 주행과 더 가까워지며, 내장된 듀얼 진동 모터도 게임 장면에 따라 더욱 풍부하고 볼륨감 있는 피드백 효과를 제공한다.

뛰어난 성능 외에도 V9 Gen2 게임 레이싱 휠은 게이머의 편안한 경험을 중시한다. D형 디자인은 역동적이며, 미끄럼 방지 처리된 유연한 그립은 양쪽에서 더욱 편안하고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한다. 레이싱 휠 중앙의 통합 버튼을 통해 다른 게임 조작도 쉽게 할 수 있다.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45° 경사각과 교체 가능한 흡착판 및 전용 고정 브래킷은 레이싱 휠의 안정성과 안전성을 보장한다.

이 제품은 PC, PS3/4, X BOX ONE, XBOX SERIES X/S를 지원하며,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2’, ‘아세토 코르사’, ‘더트 5’, ‘토카 레이스 드라이버’, ‘니드 포 스피드 20’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용 모바일 앱에 접속하면 스마트폰이나 패드를 통해 레이싱 휠의 개인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실시간으로 레이싱 휠 각도, 클러치 수치, 브레이크 수치, 액셀 수치 등도 조절할 수 있어 조작 자유도가 높다.

V9 Gen2 페달은 클러치, 브레이크, 엑셀을 포함한 3페달로 설계됐으며, 표면은 금속판으로 덮여 있어 내구성과 리얼리티를 높였다. 홀 마그네틱 센서를 탑재해 발의 힘을 더 정확하게 감지할 수 있다. 기어봉은 6단 실제 기어와 고저단 기어 전환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버튼을 통해 변속 및 브레이크 기능을 구현할 수 있어 조작감이 풍부하다.

피엑스엔은 2004년 브랜드 창립 이래 줄곧 게임 주변기기 업계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게임, 패션, 과학 기술’을 주체로 하는 이념을 추구하고 있다. 현재 완전한 산업 체인과 국제적인 제조 표준을 갖추고 있으며 게임 핸들, 레이싱 휠, 헤드폰 등 7개 카테고리를 전면 커버해 게이머가 신뢰할 수 있는 전자 엔터테인먼트 주변기기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항상 사용자 드라이브를 핵심으로 하고, 체험 효과에 대한 전폭적인 몰입’은 피엑스엔의 일관된 정신적 핵심이다. V9 Gen2의 출시가 레이싱을 사랑하는 게이머들에게 좋은 게임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