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2 14:10 (금)
[뉴플Pick] 비 오는 날, 영화와 함께하는 감성 가득한 시간
[뉴플Pick] 비 오는 날, 영화와 함께하는 감성 가득한 시간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4.07.02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 오는 날 함께 하는 영화 추천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장마철이 찾아오면서 비 오는 날의 낭만을 즐기는 방법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빗소리를 배경으로 따뜻한 차 한 잔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영화는 이 계절에 특히 잘 어울린다. 비 오는 날, 집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추천 영화들을 소개한다.

로맨틱한 시간 여행: 《어바웃 타임 (About Time, 2013)》

이미지 = 어바웃 타임 포스터 컷

리처드 커티스 감독의 《어바웃 타임》은 시간을 여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주인공이 사랑과 인생의 의미를 찾아가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따뜻한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는 이 영화는 비 오는 날, 감성적인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클래식 뮤지컬의 정수: 《싱잉 인 더 레인 (Singin' in the Rain, 1952)》

이미지 =싱잉 인 더 레인 포스터 컷

비 오는 날 하면 떠오르는 명장면이 있는 《싱잉 인 더 레인》은 진 켈리의 경쾌한 춤과 노래로 유명한 클래식 뮤지컬이다. 밝고 유쾌한 음악과 함께 비 오는 날의 우울함을 날려버릴 수 있는 최고의 영화이다.

소소한 일상의 즐거움: 《브루클린의 멋진 주말 (The Weekend, 2016)》

이미지 =브루클린의 멋진 주말 스틸

주말 동안 브루클린에서 친구들과 함께 보낸 소소한 일상을 그린 《브루클린의 멋진 주말》은 비 오는 날, 잔잔한 분위기 속에서 일상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독립 영화 특유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작품이다.

서정적인 가족 이야기: 《가을의 전설 (Legends of the Fall, 1995)》

이미지 ='가을의 전설' 포스터 컷

브래드 피트 주연의 《가을의 전설》은 미국 서부를 배경으로 한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영화이다. 비 오는 날, 서정적인 분위기 속에서 감성에 젖어들기에 좋은 영화이다.

화려한 비주얼과 유머: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The Grand Budapest Hotel, 2014)》

이미지 =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포스터 컷

웨스 앤더슨 감독의 독특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은 유머와 감동이 공존하는 스토리와 화려한 비주얼로 비 오는 날의 분위기를 밝게 만들어준다. 독특한 연출과 색감이 눈을 즐겁게 한다.

비 오는 날은 집에서 조용히 영화와 함께 감성적인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다. 위의 추천 영화를 통해 비 오는 날의 낭만을 한껏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