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2 14:10 (금)
신현빈-문상민의 로맨틱 코미디 '새벽 2시의 신데렐라' 8월 24일(토) 밤 9시 공개 확정!
신현빈-문상민의 로맨틱 코미디 '새벽 2시의 신데렐라' 8월 24일(토) 밤 9시 공개 확정!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4.07.04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상연하 커플 신현빈-문상민, 도파민 폭발 스틸컷 4종 전격 공개
이미지출처 = 쿠팡플레이

[잡포스트] 양하준 기자 = 신현빈-문상민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가 8월 24일(토) 밤 9시 첫 공개 된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 (연출: 서민정, 배희영ㅣ극본: 오은지ㅣ크리에이터: 박준화ㅣ제공: 쿠팡플레이ㅣ제작: 이매지너스, 스튜디오알짜)는 나만 바라보는 완벽한 연하 재벌남 ‘주원’과 헤어지려는 극 현실주의 능력녀 ‘윤서'의 고군분투기를 그린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이다.

신현빈은 현실 감각 200%의 능력녀 ‘하윤서’ 역으로 등장한다. ‘윤서’는 동화 같은 신데렐라 스토리를 믿지 않는다. 아들과의 이별을 종용하는 남친 엄마에게 오히려 쿨하게 계좌번호를 불러주는 인물이다.

반면 문상민은 로맨스 감각 200%의 연하남 ‘서주원’을 연기한다. 콧대 높은 재벌 집안의 막내아들이지만 윤서에게만큼은 모든 걸 내려놓은 인물로, 갑작스런 이별을 통보한 그녀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온갖 노력을 마다치 않는다.

큰 키와 순한 눈망울로 누구라도 거절할 수 없을듯한 ‘댕댕미’를 뽐내는 직진 연하남 ‘주원’ 앞에서 헤어짐을 대가로 입금을 받은 ‘윤서’의 굳은 결심이 지켜질 수 있을지. 현실을 선택한 ‘윤서’와 사랑밖에 모르는 ‘주원’ 간의 거침없는 티키타카 로맨스에 벌써부터 로코 팬들의 심장 박동 수가 높아지고 있다.

색다른 전개와 연상연하 오피스 로맨스로 대리 설렘을 선사할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8월 24일(토)부터 매주 토, 일 밤 9시에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후 9시 20분에 채널A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