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2 14:10 (금)
싱어송라이터 이동은, KBS1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오늘도 그대만을’ 오늘(4일) 전격 발매
싱어송라이터 이동은, KBS1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오늘도 그대만을’ 오늘(4일) 전격 발매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4.07.0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더하기미디어 제공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가수 이동은이 ‘수지맞은 우리’ OST 주자로 나선다. 오늘(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동은이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오늘도 그대만을’이 발매된다.

‘오늘도 그대만을’은 싱어송라이터 이동은이 작사, 작곡에 이어 가창까지 참여해 진정성을 높인 곡으로, 간결한 연주와 ‘내가 그대 사랑인가요/네게 물어 사랑이 뭔지/아무것도 줄 수 없어서 보잘것없는 난/오늘도 그대만을 사랑합니다’처럼 담백한 노랫말이 조화를 이뤘다.

어쿠스틱한 기타 연주 위 이동은의 묵직한 보이스와 디테일한 감정선이 극강의 밸런스를 이뤄 드라마의 감동을 더욱 배가할 예정이다.

록과 블루스, 포크 등 장르를 넘나들며 관록 있는 음악 세계를 선보이고 있는 이동은은 진한 보컬과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포크블루스 곡 ‘오늘도 그대만을’을 통해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무대뽀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스토리 전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동은이 참여한 ‘수지맞은 우리’ OST ‘오늘도 그대만을’은 오늘(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