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2 14:10 (금)
제이세라, 신곡 ‘가지 말라고’ 7일 발매 확정
제이세라, 신곡 ‘가지 말라고’ 7일 발매 확정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4.07.0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가수 제이세라(J-CERA)가 ‘감성 장인’의 저력을 떨친다. 제이세라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가지 말라고’를 발매한다.

신곡 ‘가지 말라고’는 받아들이기 힘든 이별의 현실 앞에 놓인 이의 애달픈 마음을 그린 발라드 곡이다.

‘가지 말라고 가지  말라고/내가 사랑하는 사람아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우리 이렇게 끝내지 말자고’처럼 솔직하면서도 처절한 노랫말과 웅장한 사운드가 돋보인다. 특히 반복되는 노랫말이 애절한 감정선을 최고조로 끌어올리며 리스너들의 가슴을 후벼 팔 예정이다.

제이세라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 디테일한 완급조절을 빛내며 또 하나의 레전드 이별 발라드를 탄생시킬 전망이다.

이번 곡은 제이세라와 수많은 곡에서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고병식이 프로듀싱을 맡아 또 한 번 환상적인 케미를 과시한다.

제이세라는 지난 2010년 첫 싱글 ‘Lonely Night’으로 데뷔 후 ‘혼자 왔어요’, ‘그댄 정말 모를 거예요’,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언제나 사랑해’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명곡 리메이크 앨범, 다양한 발라드 앨범 발매 등 끊임없는 음악 행보를 펼치고 있다.

한편 제이세라의 새 디지털 싱글 ‘가지 말라고’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