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2 14:10 (금)
걸그룹 퍼플키스, 스쿨어택 성공적! 자타공인 완벽 라이브 무대 선보여..
걸그룹 퍼플키스, 스쿨어택 성공적! 자타공인 완벽 라이브 무대 선보여..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4.07.0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플키스,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 시즌3’로 경기자동차과학고 출격
이미지 = '퍼플키스' 오후학 캡처_아이컨택컴퍼니 제공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걸그룹 퍼플키스가 경기자동차과학고를 보랏빛으로 물들였다. 지난 4일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 시즌3(오우학3)’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끊이지 않는 달란트로 무대 찢으러 온 퍼플키스의 스쿨어택! ㅣ퍼플키스(PURPLE KISS)ㅣ오우학 EP.07’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오우학’ 두 번째 출연인 퍼플키스는 ‘오우학3’의 일곱 번째 주자로 경기자동차과학고를 깜짝 방문했다.

신곡 ‘BBB’로 스쿨어택의 포문을 연 퍼플키스는 ‘믿고 듣고 보는 그룹’다운 흔들림 없는 라이브 무대와 세련된 퍼포먼스로 학생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퍼플키스는 아티스트의 입덕 포인트를 들여다보는 입덕 포인트 코너에서 사랑스러운 애교로 학생들의 열기를 뜨겁게 고조시켰으며, 귀여운 개인기와 인기 K팝 댄스 챌린지, 라이브 선물 등 팔색조 면모를 뽐내며 학생들과 아낌없이 소통했다.

이어 퍼플키스는 ‘Sweet Juice(스윗 쥬스)’, ‘7HEAVEN(세븐헤븐)’까지 독보적인 음색의 탄탄한 보컬과 화려한 무대매너, 6인 6색 비주얼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해 환호성을 이끌었다.

퍼플키스는 “힘을 많이 얻어서 고맙고 퍼플키스 만난 적 있다고 주변에 꼭 이야기해 달라. 좋은 시간으로 기억됐으면 좋겠고, 항상 응원하겠다. 파이팅”이라는 힘찬 소감을 전하며 전교생과의 단체사진으로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오늘 우리 학교는’은 장르 불문 대세 아티스트들의 무대와 흥미진진한 토크, 학생이 주인공이 되는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힐링과 행복을 전하는 ‘가고 싶은 학교 만들기’ 프로젝트 웹예능. ‘오우학’은 아라치 치킨, 다날엔터테인먼트, 금영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기업과 협업해 풍성한 선물을 전하고 있다.

한편 ‘오늘 우리 학교는 시즌3’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15분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공개되며, 다날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스마일미를 통해 사연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