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이새롬 기자 =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다양한 피부에도 자연스럽게 물들이듯 표현되는 ‘헤라 블러쉬’를 새롭게 출시한다.
투명한 습식 질감의 헤라 블러쉬는 다양한 피부 톤에 맞는 다채로운 명도와 중간 채도의 5가지 색으로 구성되어 피부의 입체감과 혈색이 살아나는 건강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가벼운 색부터 깊이 있는 색까지 서로 다른 톤의 색을 활용한 다채로운 컬러 조합에도 적합하다.
또한 이번 제품은 피부 친화적인 식물 유래 성분을 클레이 공정 기술로 배합해 건조함 없이 피부에 밀착되며 오랫동안 편안하게 색이 유지된다. 코코넛 유래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촉촉하게 느껴지며, 12가지의 유해 성분을 배제한 천연 유래 지수 95%의 비건 인증 제품이기도 하다.
헤라를 대표하는 검은 색상의 간결하고 매끄러운 용기 디자인은 휴대하기 좋은 크기에 고급스러운 내장형 사선 브러쉬까지 포함돼 있어 더욱 소장 가치가 높다.
피부에 물들이듯 투명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헤라 블러쉬는 7월 8일부터 카카오 선물하기를 비롯해 아모레몰, 네이버 등의 주요 온라인 채널과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
- LG생활건강 비욘드, 종이로 분리배출 가능한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리필’ 출시
- 네슬레코리아, 스타벅스 앳홈 ‘스타벅스 카페모먼트 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 점보 에디션’ 출시
-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락토프리·설탕무첨가 라떼’ 2종 출시
- 투썸플레이스, 베스트셀러 티라미수 리뉴얼한 ‘투썸 오벌 티라미수’ 출시
- 써모스, 일상의 여유를 위한 ‘뉴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 출시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돌체구스토 x 마이큐 아트 컬래버레이션’ 패키지 한정 출시
- 투썸플레이스, 국내산 재료로 맛까지 잡은 전통 음료 2종 론칭
- 매일유업, 파우치 타입 상하목장·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4종 출시
- 삼성전자, 프리미엄 홈 시네마의 새로운 기준 2024년형 ‘더 프리미어’ 2종 출시
- 어반포즈, 반려동물 영양 보조제 브랜드 ‘닥터 헤리엇’ 론칭
- GS25, 로우스펙푸드 인기에 ‘설탕 무첨가’ 간편식 2종 선봬
- 레드페이스, 아웃도어 기능성에 스타일 장착한 ‘카라티 컬렉션’ 출시
- 미쟝센, 슬릭 헤어 만드는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 출시
- 투썸플레이스, 추석 기프트 세트 & 프리미엄 쿠키 선물 세트 출시
- 헬리녹스 ‘Neighborhood x Helinox’ 컬렉션 출시
- 농심, 포테토칩 올디스타코맛 출시
- 하림 ‘2024년 추석 선물세트’ 출시
- 샘표 ‘국산 100% 조선고추장’ 출시
- 헤라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 리뉴얼 출시
- 동아제약, 가그린 ‘스피아민트 향’ 신제품 출시
- 투썸플레이스, 아이스티 RTD 음료 2종 론칭
- 전소미의 뷰티 브랜드 글맆, 신제품 피플패치 ‘체리 온 탑’ 에디션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설화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자음생’ 리뉴얼 출시
- LG생활건강 글린트, 반짝이는 입술에 도톰한 볼륨감 ‘틴트 글로서’ 출시
- 한국민속촌, 이마트와 MZ세대 입맛 저격 먹거리 ‘조선미식’ 5종 출시
- 100% 유기농 착즙주스 ‘프루즈’ 국내 론칭
- 술펀, 김포공항 전용메뉴 ‘커퓨타임’ 출시
- 하림, 미니언즈 컬래버 시리즈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