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국민 가수 조항조가 감성 신곡으로 진심 어린 위로를 안긴다. 조항조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이 또한 지나가리’를 발매한다.
신곡 ‘이 또한 지나가리’는 불안한 오늘을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영원한 건 없을 테니 지금을 즐겨라’라는 명쾌한 메시지를 던지는 곡으로, 조항조의 깊은 음색과 따뜻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선사한다.
현대인들에게 익숙한 문구인 ‘카르페디엠(carpe diem)’의 뜻이 담긴 가사는 연령을 초월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을 표방한다. ‘즐겨라 지금 이 순간/이별을 아쉬워 말자/불안한 내일 보다 지금 행복해지자/내일 해는 또 뜰 테니’처럼 진솔한 노랫말이 뭉클함을 자아낸다.
이번 신곡은 수많은 국내외 아티스트의 앨범 및 OST를 선보인 고병식과 버저비터, 이형성의 합작품으로 조항조와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조항조의 ‘이 또한 지나가리’가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길 기대해 본다.
조항조는 ‘고맙소’, ‘거짓말’, ‘만약에’, ‘사랑찾아 인생찾아’, ‘남자라는 이유로’ 등 수많은 히트곡의 주인공으로, 각종 앨범과 OST를 발표하며 전 세대의 사랑을 이끌고 있다.
한편 조항조의 새 싱글 ‘이 또한 지나가리’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