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이새롬 기자 = LG생활건강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이하 글린트)에서 빛을 가득 머금은 듯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틴트 글로서(Tint Glosser)’를 출시했다. 틴트, 글로스, 플럼퍼 등을 한 제품에 담아 생기 있는 도톰한 볼륨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하이라이터 No.1 브랜드* 글린트의 신제품 틴트 글로서는 영롱하게 반짝이는 펄 입자와 만개한 꽃에서 영감을 얻은 컬러가 어우러져 입술 위에 맑고 투명한 생기를 부여하는 ‘립 하이라이팅’ 콘셉트의 제품이다. 풍부한 수분과 글리터(glitter, 반짝이는 입자)를 함유한 제형이 입술에 촉촉하면서도 입체적인 광채를 선사한다.
※ 2021~2023 글로우픽 어워드 파우더하이라이터 부문 1위
여기에 프로방스 장미꽃과 카렌듈라 추출물을 함유한 고광택 오일이 입술 주름을 물빛 광채로 매끈하게 채워주고, 한층 더 도톰한 볼륨감을 더해주는 플럼핑(plumping, 도톰함) 성분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프리지아, 라일락, 리시안셔스 등 10가지의 활짝 핀 꽃에서 영감을 받은 틴트부터 투명한 타입의 립 글로서까지 총 11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글린트 브랜드는 틴트 글로서에 대해 맑은 생기·입체적인 광채·도톰한 볼륨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준비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만발한 꽃잎의 화사한 컬러감을 입술에 구현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틴트 글로서는 8월 1일부터 10일까지 다양한 혜택과 함께 무신사 온라인몰에 단독 선런칭되며, 10일 이후에는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예스24 X 이마트24 ‘달러구트 꿈 백화점 넛츠 쿠키칩’ 출시
- LG생활건강 비욘드, 종이로 분리배출 가능한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리필’ 출시
- 네슬레코리아, 스타벅스 앳홈 ‘스타벅스 카페모먼트 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 점보 에디션’ 출시
-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락토프리·설탕무첨가 라떼’ 2종 출시
- 투썸플레이스, 베스트셀러 티라미수 리뉴얼한 ‘투썸 오벌 티라미수’ 출시
- 써모스, 일상의 여유를 위한 ‘뉴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 출시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돌체구스토 x 마이큐 아트 컬래버레이션’ 패키지 한정 출시
- 투썸플레이스, 국내산 재료로 맛까지 잡은 전통 음료 2종 론칭
- 매일유업, 파우치 타입 상하목장·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4종 출시
- 삼성전자, 프리미엄 홈 시네마의 새로운 기준 2024년형 ‘더 프리미어’ 2종 출시
- 어반포즈, 반려동물 영양 보조제 브랜드 ‘닥터 헤리엇’ 론칭
- GS25, 로우스펙푸드 인기에 ‘설탕 무첨가’ 간편식 2종 선봬
- 레드페이스, 아웃도어 기능성에 스타일 장착한 ‘카라티 컬렉션’ 출시
- 미쟝센, 슬릭 헤어 만드는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 출시
- 투썸플레이스, 추석 기프트 세트 & 프리미엄 쿠키 선물 세트 출시
- 헬리녹스 ‘Neighborhood x Helinox’ 컬렉션 출시
- 농심, 포테토칩 올디스타코맛 출시
- 하림 ‘2024년 추석 선물세트’ 출시
- 샘표 ‘국산 100% 조선고추장’ 출시
- 헤라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 리뉴얼 출시
- 동아제약, 가그린 ‘스피아민트 향’ 신제품 출시
- 투썸플레이스, 아이스티 RTD 음료 2종 론칭
- 전소미의 뷰티 브랜드 글맆, 신제품 피플패치 ‘체리 온 탑’ 에디션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설화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자음생’ 리뉴얼 출시
- LG생활건강 글린트, 반짝이는 입술에 도톰한 볼륨감 ‘틴트 글로서’ 출시
- 한국민속촌, 이마트와 MZ세대 입맛 저격 먹거리 ‘조선미식’ 5종 출시
- 100% 유기농 착즙주스 ‘프루즈’ 국내 론칭
- 술펀, 김포공항 전용메뉴 ‘커퓨타임’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