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이새롬 기자 =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로우퀘스트(RAWQUEST)’가 배우 김혜윤을 모델로 발탁했다.
로우퀘스트는 김혜윤의 밝은 에너지와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브랜드 지향점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김혜윤과의 협업을 통해 ‘피부장벽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새 모델 김혜윤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은 ‘피부장벽 빌드업’을 콘셉트로, 영상에서 무너진 피부는 오래된 건축물에 비유되고 장벽 관리자가 된 김혜윤이 마치 건물을 쌓아 올리듯 피부장벽을 차곡차곡 빌드업한다. 이를 통해 피부장벽 손상의 근본 원인부터 파악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로우퀘스트의 브랜드 메시지를 알리고자 했다.
김혜윤이 출연한 광고 영상은 9월 2일 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 각종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 예정이며, 29일 올리브영 브랜드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을 통해 싱그러운 매력의 김혜윤 화보컷을 선공개했다.
로우퀘스트는 신규 모델 발탁 및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추후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김혜윤 포토카드 및 친필사인 제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광고에 등장하는 FW 시즌 주력 제품인 ‘베리어 리커버리 크림’은 ‘피부 장벽의 기능을 회복해 가려움 등의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심사를 완료했다. 얼굴 및 전신에 사용 가능한 저자극·고기능성 크림으로 다가오는 환절기 극건성 또는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제품이다.
-
- 국내 론칭 1주년 맞이한 프랑스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딘반(dinh van), 24FW 신제품 ‘메노뜨딘반’ 컬렉션 공개
- 에이피 뷰티 ‘A.O. 리부트 앤 리뉴 크림’ 출시
- 네오팜, 여름 흔적 지워주는 ‘애프터 썸머 케어템’ 주목
- LG생활건강, 립세린·클렌징 미국 아마존서 인기
- 뷰티 브랜드 얼터너티브스테레오, 일본 소비자들 사로잡았다
- LG생활건강 글린트·프레시안, 체험형 팝업스토어로 MZ세대 공략
- 코스메틱 브랜드 로우퀘스트, 배우 김혜윤 모델 발탁
- 라네즈, 바운시 앤 펌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 스킨케어 브랜드 엘무하, NMN 함유 기초화장품 4종 8월 론칭
- 프리메라 ‘비타티놀 세럼 메가-샷 겔 마스크’ 출시
- LG생활건강, 비욘드 바이탈 글로우 라인 2종 출시
- 이니스프리, 브랜드 뮤즈 장원영과 비타C 7일 톤업 세럼 광고 영상 공개
- 이탈리아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 성료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