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오늘(20일) 음악방송에 첫 출격한다. 미미로즈는 오늘(20일) 오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서 신곡 무대를 꾸민다.
이날 미미로즈는 최근 발매한 세 번째 싱글 ‘REEBON(리본)’ 타이틀곡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딨어’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딨어’는 레트로한 무드의 신스팝 기반 댄스곡으로, 시인 도종환의 ‘흔들리며 피는 꽃’의 한 구절인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디 있으랴’를 인용해 이 시대의 청년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돋보인다.
미미로즈는 탁월한 퍼포먼스 능력과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새 멤버 안나, 예린의 합류로 보다 탄탄해진 무대 구성과 신선한 에너지를 장착, 그들의 무대를 기다린 팬들의 심장을 제대로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
미미로즈는 지난 2022년 9월 첫 번째 앨범 ‘AWESOME(어썸)’으로 데뷔한 이후 ‘Rose(로즈)’, ‘Lululu(루루루)’, ‘FLIRTING(플러팅)’ 등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최근 포켓7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세 번째 싱글 ‘REEBON’으로 컴백했다. 현재 앨범 발매를 기념해 다양한 유튜브 채널 출연 및 음악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미미로즈가 출연하는 KBS2 ‘뮤직뱅크’는 오늘(20일) 오후 5시 1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