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0-04 14:28 (금)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 24FW ‘콜레치오네 0’ 내세운 팝업 개최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 24FW ‘콜레치오네 0’ 내세운 팝업 개최
  • 이새롬 기자
  • 승인 2024.09.23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스키노 스토어
이미지 = 모스키노 스토어

[뉴스플릭스] 이새롬 기자 =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하우스 모스키노가 9월 20~30일 10일간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탈리아의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팝업 현장에서는 24FW 컬렉션 ‘콜레치오네 0(Collezione 0)’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이탈리아의 유명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는 디자이너 프랑코 모스키노(Franco Moschino)가 1983년 밀라노에서 설립한 브랜드로, 관습에 도전하고 초현실주의 요소를 통합하는 대담하고 획기적인 디자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컬렉션 ‘콜레치오네 0’은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콘셉트로 한다. 지난 7월 모스키노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아드리안 아피올라자(Adrian Appiolaza)의 첫 광고 캠페인 ‘콜레치오네 0(Collezione 0)’을 공개하며 큰 호응을 끌었다. 캠페인은 밀라노의 에너지와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일상 속에서 행복을 찾는 다섯 여성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두오모 성당을 감상하고, 로컬 과일 가게에서 장을 보며, 레코드 가게에서 음악에 빠져드는 등 일상의 모습을 세련되고 편안한 패션과 함께 그려낸다.

이번 팝업에서는 인기를 끌고 있는 모스키노의 새로운 잇백(ItBag) ‘타이 미 백(TIE ME Bag)’도 만날 수 있다. 타이 미 백은 탈부착 가능한 벨트로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가방으로, 구조적 요소와 부드러움을 절묘하게 조화시켜 우아함과 유머러스함을 보여준다. 모스키노는 이번 팝업을 시작으로 타이 미 백의 다양한 컬러와 재질을 선보일 계획이다.

모스키노는 팝업을 통해 고객들과 더욱 가까이서 만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컬렉션 ‘콜레치오네 0’이 지향하듯 모스키노가 제안하는 스타일링으로 일상의 소소한 기쁨을 많은 분들이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제품 및 콘텐츠 차별화로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오프라인 이색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24FW 컬렉션을 비롯한 모스키노의 다양한 제품은 모스키노 브랜드 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