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0-04 14:28 (금)
겨울 해외 골프 여행의 첫 선택, 대만 타이난시
겨울 해외 골프 여행의 첫 선택, 대만 타이난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4.09.2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난시정부 관광여행국이 타이난의 다섯 개 골프장과 협력해 주변 관광지와 미식을 결합한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타이난시정부 관광여행국)
이미지 = 타이난시정부 관광여행국이 타이난의 다섯 개 골프장과 협력해 주변 관광지와 미식을 결합한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타이난시정부 관광여행국)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타이난시정부 관광여행국은 타이난 골프 관광을 홍보하기 위해 타이난의 다섯 개 골프장(난이, 타이난, 남보, 가난, 반즈화)과 협력해 주변 관광지와 미식을 결합한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타이난 골프 테마 여행 상품은 자유여행 예약 플랫폼 KKday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겨울철 타이난에서 골프 휴가를 체험하려는 한국 관광객들의 마음을 저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타이난의 골프장은 각각 다른 행정 구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제 경기 규격을 갖춘 골프장도 있어 국제적인 관광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격이 다른 국가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겨울철 날씨가 맑고 따뜻해 골프 휴양지로 이상적이다.

한국 서울에서 가오슝 샤오강 공항까지는 직항으로 2시간이 소요되며, 타이난시는 가오슝 샤오강 공항에서 차로 1시간 이내의 거리에 있어 교통도 편리하다.

또한 각 골프장 주변에는 다양한 관광지와 현지 미식이 즐비하다. 예를 들어 신화구 호투피 풍경구에서는 호월 현수교 등 특색 있는 경관을 감상할 수 있고, 새로 조성된 전 연령대를 위한 놀이 공원과 호수 보트의 체험도 가능하다. 또한 운동 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인 바이허구의 관쯔링 온천에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으며, 유명 관광지인 산화 우시장과 시내 관광지인 적감루, 안핑 고성, 안핑 수옥, 안핑 올드 스트리트, 안핑 항구 투어도 놓치지 말아야 할 필수 방문지로 꼽힌다.

특히 미쉐린 빕 구르망이 추천하는 미식, 고급 호텔의 미식, 거리의 특색 있는 간식까지 다양한 음식으로 미각을 만족시킬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