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이새롬 기자 = hy가 프리미엄 샐러드 2종을 출시하고 신선 간편식 라인업을 확대한다.
신제품은 ‘잇츠온 크런치 나초 더블치즈 샐러드(이하 크런치 나초 더블치즈 샐러드)’, ‘잇츠온 콩단백 숯불구이 그레인 샐러드(이하 콩단백 숯불구이 그레인 샐러드)’다.
출시를 통해 hy 샐러드 제품은 20종으로 늘어났다. hy는 고객 니즈를 고려해 베이직과 프리미엄으로 샐러드 카테고리를 나눠 운영 중이다. 풍성한 구성과 함께 배송 편의성이 입소문을 타며 누적 판매량은 600만 개를 넘어섰다.
크런치 나초 더블치즈 샐러드는 이국적 맛의 샐러드다. 매콤하게 양념한 돼지고기와 닭가슴살 토핑에 나초칩을 더해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별첨한 갈릭페퍼 드레싱과 치즈가 풍미를 더한다. 또띠아에 싸서 브리또, 퀘사디아로 즐길 수 있다.
콩단백 숯불구이 그레인 샐러드는 식물성 단백질을 활용한 샐러드다. 퀴노아, 렌틸콩, 현미를 넣은 잡곡밥과 병아리콩, 강낭콩 토핑으로 포만감과 함께 균형 잡힌 영양 밸런스를 제공한다.
서일원 마케팅 팀장은 “식사의 즐거움과 건강을 함께 챙기는 현대인을 위한 색다른 샐러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품질을 강화하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다”고 말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신제품 샐러드 2종 구매 시 ‘무선 줄넘기’를 선착순 무료 증정한다. 정기구독 시 ‘잇츠온 구운란 6구’ 무료교환쿠폰을 함께 지급한다. 기간은 11월 4일까지다.
한편 ‘잇츠온’은 hy가 2018년 론칭한 간편식 전문 브랜드다. 밀키트부터 샐러드, 신선란, 아침 대용식 등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를 갖추고 있다.
-
- 에이피 뷰티, 프라임 리저브 리트리니티 나이트 엘릭시어 출시
-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당 닭가슴살 브리또·쌈장소스 등 4종 출시
- 바디프랜드, 인테리어 마사지소파 ‘파밀레M’ 출시
- 바이탈뷰티, 이너뷰티 제품 3종과 ‘바비’ 컬래버 출시
- LG생활건강 ‘아우라 퍼퓸캡슐’ 섬유유연제 4종 출시
- 투썸플레이스, 한정판 ‘월레스와 그로밋’ 컬래버레이션 굿즈 론칭
- ‘상큼함은 그대로, 당 함량 DOWN’ 부루구루, 생레몬 하이볼 라이트 출시
- hy, 잇츠온 프리미엄 샐러드 2종 출시
- 차오차이, 집에서 손쉽게 즐기는 중화요리 소스 신제품 2종 출시
- 샘표, 새미네부엌 메추리알 장조림 소스 출시
- LG생활건강, 비클리닉스 ‘하이드로플럼샷™ 5% 딥 하이드레이팅 바디로션’ 출시
- 투썸플레이스, 리얼 버터 풍미 담은 소금 버터빵 2종 출시
- 농심,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인기에 힘입어 봉지면 출시
-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 출시
- 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 쁘띠 딜라이트 4종 출시
- 아디다스, WORKOUT GENIUS 철학 가진 ‘아이언슈타인’과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출시
- LG생활건강 프레시안, 에그라이크 크림 블러쉬 출시
- 베이비뵨, 초기 이유식 위한 이유식기 2종 & 식기 세트 출시
- 폰타나 ‘로스티드 치킨 토마토 스튜’ 출시
- 레드페이스, 아웃도어에 애슬레저 스타일 입힌 올인원 재킷 출시
- LG생활건강 ‘생활정원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 출시
- 순작 ‘아몬드·검은콩 율무차’ 및 ‘통현미 가득 밤·마차’ 출시
- 투썸플레이스, 진한 생초콜릿 담은 ‘파베 초콜릿케이크’ 론칭
- 투썸플레이스, 가을 감성과 함께 즐기는 미숫가루 라떼 & 유자 생강차 론칭
- 동아제약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 카무트 브랜드 밀 함유 효소 출시
- 바이탈뷰티, 에너지샷 바디 앤 브레인 출시
- 예스24 X 이마트24 ‘달러구트 꿈 백화점 넛츠 쿠키칩’ 출시
- LG생활건강 비욘드, 종이로 분리배출 가능한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리필’ 출시
- 네슬레코리아, 스타벅스 앳홈 ‘스타벅스 카페모먼트 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 점보 에디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