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ROAD FC] '의리' 김보성, ROAD FC 정문홍 전 대표 공격?
[ROAD FC] '의리' 김보성, ROAD FC 정문홍 전 대표 공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4.17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OAD FC 유투브채널 ‘킴앤정TV’ 출연, 유머 넘치는 입담 과시하며 팬들에게 즐거움 선사
사진제공/ROAD FC
사진제공/ROAD FC

[뉴스플릭스] 홍승표 기자 = SBS ‘미운 우리 새끼’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다시 한 번 대세남으로 떠오른 '의리남' 김보성이 ROAD FC ‘킴앤정TV’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킴앤정TV’는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기획된 ROAD FC의 자체 콘텐츠다. ROAD FC 공식 유튜브를 통해 업로드되며, ROAD FC 김대환 대표와 정문홍 전 대표가 직접 출연한다. 

특히 ‘킴앤정TV’는 그동안 대외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에 관한 이야기를 풀어내고, 팬들의 댓글에 직접 답하는 등 적극적인 소통을 펼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킴앤정TV’ Ep 1편에서는 오는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펼쳐지는 굽네몰 ROAD FC 053 제주에서 만수르 바르나위(27, TEAM MAGNUM/TRISTAR GYM)와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을 치르는 ‘끝판왕’ 권아솔(33, 팀 코리아 MMA)이 출연했다.

또한 ‘킴앤정TV’ Ep 3편에는 ROAD FC ‘의리 파이터’이자 영화배우 겸 방송인 김보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ROAD FC 정문홍 전 대표와 깊은 친분을 가진 김보성은 물 만난 물고기처럼 그를 공격했다. 이에 당황한 정문홍 전 대표의 표정이 카메라에 생생히 잡혀 보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김보성은 “정문홍 회장은 악동이야. 나는 원래 착한 사람한테는 더 착하고 악동들한테는 더 악마가 돼. 악을 때려잡는 정의의 사나이야”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김보성이 출연한 ‘킴앤정TV’ Ep 3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ROAD FC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ROAD FC는 오는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3 제주를 개최한다. 

굽네몰 ROAD FC 053 제주는 ROAD FC 역사상 첫 제주도 대회로 ‘끝판왕’ 권아솔과 도전자 만수르 바르나위의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이 열리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