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ROAD FC] '근자감 파이터' 박형근 "양지호와 대결, 자존심 상해"
[ROAD FC] '근자감 파이터' 박형근 "양지호와 대결, 자존심 상해"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4.19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ROAD FC
사진제공/ROAD FC

[뉴스플릭스] 홍승표 기자 = ROAD FC ‘근자감 파이터’ 박형근(33, 싸비 MMA)이 ‘겁 없는 녀석들’ 출신 양지호(22, 로드짐 강남 MMA)와의 맞대결에 자존심이 상한다고 말했다. 

박형근은 “애초에 작년 12월 대회 맞대결 상대가 양지호로 정해졌을 때도 대회사 측에 자존심이 상한다고 말한 적이 있다”며 “물론 대회사에서 정해주는 건 어쩔 수 없는 거지만 내 마음이 그렇다. 그래도 공짜로 돈 벌게 해준다는 데 싫은 사람이 어디 있는가. 공짜 승, 공짜 돈 벌게 해주셔서 감사할 뿐이다”라고 강도 높은 발언을 했다.

박형근은 오는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열리는 굽네몰 ROAD FC 053 제주에 출전, 양지호와 맞대결을 펼친다. 당초 박형근과 양지호는 지난해 12월 열린 ROAD FC 051에서 맞붙을 예정이었다. 그러나 양지호의 갑작스러운 부상으로 대진이 취소됐다. 

양지호의 대체 선수로는 신승민이 투입됐고, 박형근은 신승민을 상대로 값진 판정승을 거뒀다. 

박형근은 지난 승리에 대해 “공식 전적으로 정말 오랜만에 하는 승리였고, 전부는 아니지만 그래도 연습한 거를 많이 보여줄 수 있었던 대회였던 것 같다”며 “선수로서 한 꺼풀을 벗겨낸 것 같았다. 정말 좋았다”고 말했다.

상승세를 이어가고자 하는 박형근에게 이번 대회 승리는 더욱 간절하지만 데뷔전을 치르는 양지호와의 대결은 그의 성에 차지 않는 듯한 모습이었다.

양지호를 어떻게 평가하냐고 묻자 박형근은 “우리 팀 선수한테 KO 됐던 선수. 딱 그 정도”라고 답했다. 이어 “양지호가 나 아니면 어떻게 메인 경기를 뛰겠는가. 나 때문에 겨우겨우 시합을 뛰는 것도 감사해야 할 판국이다. 양지호는 나한테 감사하다고 절을 해야 한다”고 맞대결이 탐탁치 않음을 드러냈다.

또 “한 주먹 거리도 안 되는 멸치 같은 놈이 너무 날뛰고 다닌다”며 “자라나는 새싹은 밟아줘야 더 크게 자라는 거고, 말이 안 통하면 매가 약인 것처럼 회초리를 들어야 하지 않겠나”라고 수위 높은 발언을 이어갔다.

이번 시합에 임하는 각오를 묻자 박형근은 “양지호가 불면증이 있는 것 같던데 내가 케이지 위에서 도와줄 생각이다”라며 “케이지 위에서 맞으면 아픈 줄도 모른다. 그러니까 아픈 줄도 모르고 순식간에 잠들 수 있게 해주겠다”고 승리를 자신했다.

한편 이번 굽네몰 ROAD FC 053 제주는 ROAD FC 역사상 첫 제주도 대회로 ‘끝판왕’ 권아솔과 도전자 만수르 바르나위의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이 열리는 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