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24 (수)
'의리남' 김보성, 정문홍 전 ROAD FC 대표에 '막싸움' 신청?
'의리남' 김보성, 정문홍 전 ROAD FC 대표에 '막싸움' 신청?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4.19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ROAD FC
사진제공/ROAD FC

[뉴스플릭스] 홍승표 기자 = ROAD FC ‘의리 파이터’이자 영화배우 겸 방송인 김보성이 ‘킴앤정TV’에 출연해 ROAD FC 정문홍 전 대표와의 환상 케미를 자랑했다.

‘킴앤정TV’는 격투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기획된 ROAD FC 자체 콘텐츠다. ROAD FC 공식 유튜브를 통해 업로드되며, ROAD FC 김대환 대표와 정문홍 전 대표가 직접 출연한다. 

특히, 그동안 대외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이야기하고, 팬들의 댓글에 직접 답하는 등 적극적인 소통을 펼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새롭게 공개된 ‘킴앤정TV’ Ep 3-2편에서 정문홍 전 대표는 게스트로 함께한 김보성을 끊임없이 자극했다. 이에 결국 폭발한 김보성이 “막싸움으로 해보자!”라며 흥분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하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김보성과 정문홍 전 대표의 자세한 에피소드는 ROAD FC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ROAD FC는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3 제주를 개최한다. 굽네몰 ROAD FC 053 제주는 ROAD FC 역사상 첫 제주도 대회로 ‘끝판왕’ 권아솔과 도전자 만수르 바르나위의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이 열리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