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ROAD FC] 프랑스 '레전드' 축구스타 아넬카, 권아솔 상대 만수르 응원
[ROAD FC] 프랑스 '레전드' 축구스타 아넬카, 권아솔 상대 만수르 응원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4.22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ROAD FC
사진제공/ROAD FC

[뉴스플릭스] 홍승표 기자 = ROAD FC 100만불 토너먼트 결승전에서 권아솔과 맞붙는 만수르 바르나위(27, TEAM MAGNUM/TRISTAR GYM)의 인지도가 계속해서 상승하고 있다. 

만수르 바르나위는 프랑스 국가대표 레전드 핸드볼 선수 다니엘 나르시스(40)와 방송인 노르만 호스니(39)에 이어 ‘프랑스 축구 레전드’ 니콜라 아넬카(40)까지 만나며 자신의 인지도를 올리고 있다. 이에 격투 팬들은 물론 축구 팬들까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만수르 바르나위는 지난 16일 자신의 SNS에 니콜라 아넬카와 만난 사진을 게시했다. 니콜라 아넬카를 태그하며 “팀 매그넘에 방문하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라는 인사도 덧붙였다.

니콜라 아넬카는 프랑스 레전드 축구 선수 출신이다. 파리 생제르맹, 아스날, 레알 마드리드, 맨체스터 시티, 첼시, 유벤투스 등 유명 축구팀에서 활약했다. 

프랑스 국가대표로서는 1997 UEFA U-18 선수권대회 우승, 유로 2000 우승, 2001 FIFA 컨페더레이션스 컵 우승을 차지했다. 2008-2009 시즌에는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에 오르며 절정의 기량을 보여줬다.

만수르 바르나위가 프랑스에서 유명해지며 니콜라 아넬카도 관심을 가지고 그를 지켜보고 있다. 직접 체육관을 방문해 만수르 바르나위와 만나 승리를 응원하기도 했다.

만수르 바르나위는 “프랑스의 전설이 직접 방문해서 응원해주시기에 힘이 난다. 응원에 힘입어 이번 경기 준비가 더 잘될 것 같다”며 “만나서 응원을 들으니 영광이다. 그가 축구에서 많은 경력을 쌓은 것처럼 나도 이번에 승리해서 더 좋은 경력을 쌓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만수르 바르나위는 권아솔과의 대결 준비에 한창이다. 두 파이터의 대결은 오는 5월 18일 굽네몰 ROAD FC 053 제주에서 열리며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