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CJ푸드빌 뚜레쥬르, 인기 애니메이션 ‘띠띠뽀 띠띠뽀’ 캐릭터 제품 출시
CJ푸드빌 뚜레쥬르, 인기 애니메이션 ‘띠띠뽀 띠띠뽀’ 캐릭터 제품 출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19.04.24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뚜레쥬르가 인기 애니메이션 띠띠뽀 띠띠뽀 캐릭터 제품을 출시했다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유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띠띠뽀 띠띠뽀’의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1월 론칭 후 EBS, IPTV 등을 통해 인기리에 방영 중인 ‘띠띠뽀 띠띠뽀’는 의욕과 호기심으로 똘똘 뭉친 주인공 ‘띠띠뽀’와 꼬마 기차들의 유쾌 발랄한 소동을 그린 유아용 애니메이션이다. 다양한 기차와 관제센터, 정비기사 등이 등장하며 흥미로운 소재와 교육적인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제품 ‘띠띠뽀 띠띠뽀’는 초코, 우유, 딸기 등 세가지 맛의 무스가 어우러진 귀여운 기차 모양 케이크다. 기차 차고지를 형상화한 전용 패키지로, ‘띠띠뽀’가 차고지에서 나오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이색적이다. 버튼을 누르면 애니메이션 주제가가 나오는 ‘띠띠뽀’ 피규어를 올려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띠띠뽀의 기차마을’도 함께 출시한다.

‘띠띠뽀 띠띠뽀 휭거마드레느’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미니 마들렌이 개별 포장되어 있어 아이들 간식으로 제격이다. ‘띠띠뽀’와 ‘지니’, ‘디젤’ 모양의 패키지를 당겨 열면 길어지는 모습이 실제 기차를 연상케 한다. 다 먹고 난 뒤에는 아이들 장난감이나 수납함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캐릭터 스티커가 든 ‘우유 듬뿍 치즈 케이크’와 ‘미니샌드’ 등도 선보인다.

뚜레쥬르는 ‘띠띠뽀’ 캐릭터를 제품 자체는 물론 패키지에도 적용해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펀(FUN)’함에 주력했다며 다가오는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 아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