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24 (수)
개그맨 윤형빈, 정문홍 전 ROAD FC 대표에 대결 제의?
개그맨 윤형빈, 정문홍 전 ROAD FC 대표에 대결 제의?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4.26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ROAD FC
사진제공/ROAD FC

[뉴스플릭스] 홍승표 기자 = ROAD FC(로드FC) ‘무패 파이터’이자 인기 개그맨 윤형빈이 ‘킴앤정TV’에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과시하며 웃음을 선사했다.

‘킴앤정TV’는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기획된 ROAD FC 자체 콘텐츠로, ROAD FC 공식 유튜브를 통해 업로드된다. 특히 김대환 대표와 정문홍 전 대표가 직접 출연해 그동안 대외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이야기하고, 팬들의 댓글에 직접 답하는 등 적극적인 소통을 펼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새롭게 공개된 ‘킴앤정TV’ Ep 5-1편에선 윤형빈이 게스트로 함께 했다. 

윤형빈은 정문홍 전 대표에게 “주짓수는 안 하신 거 아닙니까? 흰 띠 무그랄 아니신가요?”라고 도발하며 주짓수 대결을 제안했다. 

예상치 못한 윤형빈의 공격에 정문홍 전 대표가 보인 반응은 ROAD FC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ROAD FC는 오는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3 제주를 개최한다. 굽네몰 ROAD FC 053 제주는 ROAD FC 역사상 첫 제주도 대회로 ‘끝판왕’ 권아솔과 도전자 만수르 바르나위의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이 열리며 격투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